[사진=LG전자 베스트샵]
[사진=LG전자 베스트샵]

[이뉴스투데이 김국진 기자] LG가전 유통 전문 매장 LG전자 베스트샵은 이달 29일까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설맞이 주방가전 행사’를 진행한다.

LG전자 베스트샵 매장에서 ▲냉장고 ▲김치냉장고 ▲식기세척기 ▲인덕션 ▲광파오븐 등 해당모델에 한정해 주방 가전 풀패키지(냉장고, 김치냉장고, 식세척기, 전기레인지, 광파오븐, 정수기)를 구입 시 최대 135만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LG 김치냉장고 출시 40주년을 맞이해 40주년 행사 모델 구매 시 5만 혜택과 LG 디오스 모델 동시 구매 시 10만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고, 냉장고와 김치냉장고를 함께 구매한 고객들은 식기세척기, 전기레인지, 정수기 중 1가지 제품을 동시 구매 시 최대 15만원 추가혜택도 받게 된다.

더불어 최근 1년 이내 베스트샵에서 LG가전을 구입한 경험이 있다면 정수기 구독 요금을 최대 월 4000원을 할인받게 되며, ▲듀얼 ▲빌트인 ▲음성인식 ▲맞춤출수 ▲라이트온 제품 군에 한해 계약 첫 12개월 동안 월 구독료를 50% 할인해 주는 할인 프로모션도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LG전자 베스트샵은 신년을 맞이해 ‘웨딩&이사 축하 쇼핑전’을 진행 중이다. 해당 쇼핑전을 통해 다품목 동시 구매 시 최대 690만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풀패키지를 구매하지 않아도 LG 주방가전 맞춤 패키지(냉장고, 식기세척기, 전기레인지)만 구매 시 추가 혜택이 적용된다.

한편 ‘머스트해브’ 가전 구독 시 구독료 반환 이벤트, ‘LG 퓨리케어 오브제컬렉션 하이드로타워’ 증정 이벤트 등 고객들을 위해 준비한 다양한 혜택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