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데이원컴퍼니]
[사진=데이원컴퍼니]

[이뉴스투데이 고선호 기자] 데이원컴퍼니는 사내독립기업(CIC) 패스트캠퍼스가 삼성 강남과 ‘생성형 AI’를 주제로 한 클래스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패스트캠퍼스와 삼성 강남이 함께 준비한 이번 클래스는 삼성전자의 체험형 스토어 ‘삼성 강남’에서 오는 6일부터 3월 26일까지 매주 화요일 진행된다. ‘AI로 10초 만에 만드는 나만의 캐릭터 제작’과 ‘인공지능으로 만드는 나만의 특별한 사진 제작’ 두 가지 클래스가 격주로 진행되며, 패스트캠퍼스 AI 기획 그룹 김승민 그룹장이 수업을 맡았다.

이번 클래스는 생성형 AI에 대한 기초부터 활용까지, 입문자들도 쉽고 재미있게 배울 수 있는 내용으로 구성했다.

패스트캠퍼스는 클래스 참가자를 위해 특별한 혜택을 마련했다.

패스트캠퍼스가 특별 제작한 누구나 포토샵으로 나만의 작품을 만들 수 있는 ‘디자인 레벨원: 포토샵으로 시작하는 디자인 첫걸음’과 수학 없이 인공지능을 만들 수 있는 ‘딥러닝 레벨원: 왕초보도 만들 수 있는 16가지 인공지능’ 강의를 30일 동안 무료로 제공한다. 또 패스트캠퍼스 AI 분야 강의를 반값에 들을 수 있는 5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김승민 패스트캠퍼스CIC 그룹장은 "인공지능을 어려워하시는 분들께 인공지능은 어렵지 않다는 것과 모두가 인공지능 시대에 잘 적응할 수 있다는 것을 알려드리고자 이번 클래스를 열게 됐다”며 "패스트캠퍼스가 준비한 클래스를 차근차근 따라오다 보면 수업이 끝날 무렵에는 누구나 AI 전문가가 돼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