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사람인]
[사진=사람인]

[이뉴스투데이 이승준 기자] 사람인이 상반기 채용 시즌을 맞아 취업준비를 보다 활발하게 하고, 유용한 서비스를 활용해볼 수 있도록 ‘취준 챌린지’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이벤트 기간 동안 △회원가입(최초 1회) △포지션 제안 활성화(주1회) △이력서 업데이트(주 1회) △사람인 로그인(매일) △공고 찾아보기(매일) △커리어챗 보러가기(매일) 총 6가지 미션이 주어지며, 미션을 완료 할 때마다 코인 한 개가 증정된다. 1코인당 1회로 네이버페이 랜덤뽑기가 가능하며, 50회 이상 참여하면 ‘아이패드’ 증정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프로모션은 오는 29일까지 진행된다.  

사람인은 현재 구직자들의 취업준비를 원활하게 돕고, 커리어 성장까지 도와줄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이력서를 등록하면 적합한 포지션 제안을 먼저 받을 수 있고, MY 페이지를 통해 AI가 분석한 매칭률 높은 공고를 우선으로 확인할 수 있다. 포지션 제안을 받은 구직자가 24시간 내 응답을 하면 커리어 마일리지를 증정, 구직 활동성을 높였다.

또 멘토링매치, 커리어챗 서비스를 통해 현직자에게 직접 취업 준비과정, 커리어 방향, 직무에 대한 궁금증을 물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멘토링매치는 1대 1 음성 통화로 커리어 고민을 익명으로 상담할 수 있어 사용자들의 호응이 높다. 

사람인 이찬세 마케팅전략실장은 “상반기 채용이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시점에 맞춰 취업 준비에 필요한 주요 서비스를 원활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고, 사용자들에게 즐거운 경험을 주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밝혔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