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진대게와 붉은대게축제’ 현장 사진 (출처 울진군축제발전위원회)
‘울진대게와 붉은대게축제’ 현장 사진 (출처 울진군축제발전위원회)

[이뉴스투데이 최용선 기자] 코레일관광개발은 오는 23일과 24일 단 2일 ‘2024 울진 붉은대게축제’를 향하는 기차여행을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3가지 코스로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코레일관광개발에 따르면 경북 울진은 먹을거리와 온천욕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겨울 여행지로 △싱싱한 대게 경매 △금강송 에코리움 숲 체험 △몸과 마음을 녹여주는 천연온천까지 즐길 수 있다.

먼저 무제한 게살 파티 상품은 ‘안동 관광’과 ‘홍게 무한리필’을 선호하는 사람에게 안성맞춤으로 서울역에서 출발해 영주역에 도착한 후 안동 예끼마을, 월영교를 감상하고 울진대게축제장으로 향한다. 저녁에는 산더미 홍게를 무한리필로 맛볼 수 있으며 백암온천마을에서 숙박하게 된다.

둘째 날에는 울진 왕피천공원, 죽변 해안스카이레일, 불영사 등 인기 있는 관광지를 둘러보고 서울역으로 돌아온다.

이어 겨울바다 휴양여행 상품은 여행을 통해 치유를 원하는 사람들을 위한 구성으로 서울역에서 출발해 영주역에 도착한 후, 금강송 에코리움 치유센터에 입소해 '숲 치유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된다. 둘째 날에는 등기산 스카이워크에서 경치를 감상하고, 울진대게축제장으로 이동해 축제를 즐긴 이후 불영사, 영주365시장을 관광하고 서울역으로 돌아온다.

끝으로 1석 3조 상품은 자연 친화적인 관광을 좋아하는 사람에게 어울린다. 서울역-영주역을 거쳐 울진 왕피천공원, 죽변 해안스카이레일을 통해 울진 관광을 하고 죽변항에서 바다의 정취를 즐긴다.

백암온천마을에서 숙박 후, 둘째 날에는 등기산 스카이워크와 울진대게축제, 성류굴, 영주365시장을 순차적으로 둘러보고 서울역으로 복귀한다.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예약은 코레일관광개발 누리집을 통해 할 수 있다.

김시섭 코레일관광개발 대표이사는 “추운 날씨에 따뜻하면서도 주차난 없이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기차여행을 통해, 전국의 축제와 이색 관광지를 방문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상품을 구성하겠다”라고 설명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