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소외계층 아이들에 스케이트 재능기부 이미지. [사진=그랜드 하얏트 서울]
지역 소외계층 아이들에 스케이트 재능기부 이미지. [사진=그랜드 하얏트 서울]

[이뉴스투데이 최용선 기자]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새해를 맞아 지역 소외계층 아이들에게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고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주기 위해 아이스 스케이트 재능기부를 진행했다고 1일 밝혔다.

아이스 스케이트 강습은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아이스 링크장에서 1월 동안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됐으며, 강습 이후에는 호텔 셰프가 만든 베이커리와 핫 초콜릿을 마시며 아이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특별한 자리를 마련했다.

이번 강습에 참여한 혜심원은 호텔과 오랜 인연으로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을 나누고 있는 곳으로 지역사회 아동들의 학업능력 증진과 개인의 잠재력 개발을 지원하는 용산구에 위치한 아동복지 전문 서비스 기관이다.

혜심원 담당자는 "처음엔 스케이트화를 신기도 버거웠던 아이들이 이제는 자유롭게 스케이트장을 달리는 모습을 보니 너무 기쁘다"며 "아이들이 새로운 꿈을 꾸고 성장할 수 있도록 따뜻한 환대를 해줘 감사하다"고 전했다.

김보람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인사부 과장은 “소외계층 아이들에게는 평소 접하기 어려운 아이스 스케이트 강습과 더불어 따스한 관심을 통해 겨울의 추억을 함께 나누고 싶었다"면서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소통하며 더나은 환경을 조성하기 위한 다양한 봉사활동을 실행하고 기획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