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 종합 건기식 브랜드 GNC가 설 선물대첩을 진행한다. [사진=동원F&B]

[이뉴스투데이 최은지 기자] 동원F&B는 종합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GNC의 온라인 기획전 ‘설 선물대첩’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설 선물대첩은 GNC의 베스트셀러 제품 40여 종을 최대 6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획전이다. 대표 제품으로 밀크씨슬, 비타민B가 한 병에 담긴 ‘밀크씨슬 이뮨 바이탈 샷’과 남성용 종합 비타민 ‘메가맨’, 여성용 종합 비타민 ‘우먼스 울트라 메가’ 등이 있다.

GNC 첫 구매 고객에게는 10% 추가 할인 쿠폰을 지급하며,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5% 중복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단 하루 동안 주요 제품들을 최대 74% 할인 판매하는 라이브커머스도 마련됐다. 동원F&B는 이날 오후 8시부터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GNC 특가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 라이브 방송 중 GNC 제품 구매 고객 전원에게 ‘GNC 베어리 키링’을 증정하며 구매 금액에 따라 신세계상품권 2만원권, GNC 마그네슘 등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동원F&B GNC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는 홍삼 전문 브랜드 ‘천지인’과 이너뷰티 전문 브랜드 ‘뷰틱’ 등 다양한 브랜드의 건강기능식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동원F&B 관계자는 “종합 건강기능식품, 홍삼, 이너뷰티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건강기능식품을 풍성한 혜택과 함께 마련한 만큼, 소중한 분들에게 마음을 담은 선물을 준비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키워드
#동원F&B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