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신한카드]
[사진=신한카드]

[이뉴스투데이 이세정 기자] 신한카드는 29일 2024년 갑진년 설 맞이 ‘올 설날엔 신카해용(龍)’ 이벤트를 2월 한달 간 실시한다.

이벤트와 관련된 간단한 객관식 퀴즈 한 문제를 맞추면 2024명을 추첨해 1000마이신한포인트를 증정한다.

각 업종 별 이용 미션을 달성 시 경품을 증정하는 ‘럭키드래곤 이벤트’도 준비했다.

미션은 △전통시장과 착한가격업소에서 3만원 이상 이용 △해외 온·오프라인 업종에서 5만원 이상 이용 △주요 온라인몰(쿠팡·11번가·G마켓·SSG닷컴)과 OTT(넷플릭스·유튜브·디즈니플러스·왓챠·웨이브)에서 10만원 이상 이용 등이다. 

미션을 모두 달성한 고객 중 1명을 추첨해 ‘청룡 골드바 10돈’을 증정한다. 2개 이상 미션을 달성한 고객 중 2명에게는 ‘삼성전자 갤럭시 S24’를 제공하고, 1개 이상 미션을 달성한 3명에게는 ‘LG전자 스탠바이미’를 증정한다. 1개 이상 미션을 달성한 고객 중에서 2024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커피 쿠폰’도 제공한다.

설 연휴를 앞두고 쇼핑이나 가족들과 즐길 거리를 계획 중인 고객을 위해 ‘신카 세일 페스타’도 진행한다.

신카 세일 페스타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각종 테마 별 허브(Hub)관으로 운영한다.

‘전자제품·대형마트관’은 LG전자, 하이마트, 홈플러스, LF몰, 마켓컬리 등에서 할인 혜택, ‘전시미술관’에서는 유동룡미술관 신한카드 단독 20% 할인 혜택 등을 제공한다.

신한SOL페이(쏠페이)에서 착한가격업소 지도서비스도 제공한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명절을 맞아 고향을 찾는 고객들이 더욱 손쉽게 착한가격업소를 찾을 수 있어 설 명절의 따뜻한 온기를 전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키워드
#신한카드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