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AXA손해보험]
[사진=AXA손해보험]

[이뉴스투데이 이세정 기자] AXA손해보험는 ‘2024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 운전자보험 부문에서 2년 연속 1위로 선정됐다.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은 산업정책연구원(IPS)이 한 해 동안 각 산업별 기업의 경영 실적 및 고객 만족도, 브랜드 가치 등의 기준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대한민국 산업 발전에 기여하고 소비자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은 브랜드를 선정해 시상한다.

선정된 악사손보 ‘AXA마일리지운전자보험’은 고객 중심(Customer First) 경영 가치를 바탕으로 소비자에게 더욱 실질적인 보장을 제공해 각종 교통 규제 강화에 기민하게 대응하고 다양한 사고 상황에서 고객들의 효율적인 대처를 돕는 데 기여한 점을 인정받았다.

악사손보는 ‘주행거리에 따른 보험료 할인’ 혜택을 운전자보험으로 확대 및 도입해, 운전자보험 장기 가입 고객에게 합리적인 보험료를 제공해 경제적 부담을 덜고 고객 편익을 도모했다.

도창국 AXA손해보험 고객세일즈본부장은 “지속되는 교통사고 관련 법률 강화와 제도의 변화에 따라 운전자보험의 보장 내용도 강화가 필요하다고 생각한다”면서 “고객에게 필요한 보장 제공을 최우선으로 둔 노력이 수상이라는 결실을 맺은 만큼, 2024년에도 고객이 보다 건강하고 안전한 일상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더 나은 보험 선택지를 제공하는데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키워드
#AXA손해보험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