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B라이프생명]
[사진=KB라이프생명]

[이뉴스투데이 이세정 기자] KB라이프생명은 2024년 ‘KB STAR Wealth Manager(KB STAR WM)’의 출범 기념식을 개최했다.

KB STAR WM은 KB금융그룹의 노하우와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고액자산가(VIP) 대상 종합금융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금융 전문가이다. KB라이프생명은 2년간 파일럿 기간을 거쳐 지난해부터 ‘KB STAR WM’을 정규 프로그램으로 운영했다.

KB라이프생명은 2023년 ‘KB STAR WM’ 3명을 MVP로 선정했고, 새롭게 선발한 62명에게 ‘KB STAR WM’ 임명 배지를 전달했다. 종합금융 컨설팅 역량을 보유한 총 202명의 ‘KB STAR WM’이 앞으로 차별화된 서비스로 고객의 자산 증대에 기여할 예정이다.

KB STAR WM은 매년 세무·부동산·자산승계·법인경영 등 체계적인 종합금융 전문가 과정을 거쳐 고객별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2021년 파일럿 시기부터 약 3년간 1000건 이상의 누적 상담을 진행하며 고객 자산관리 역량을 강화해 나가고 있다.

이환주 KB라이프생명 대표이사 사장은 “KB STAR WM은 고객의 삶 전 영역에서 종합적인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해 고액자산가의 실질적인 만족도 향상에 기여할 것”이라며 “업계 WM 비즈니스 명가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키워드
#KB라이프생명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