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신한카드]
[사진=신한카드]

[이뉴스투데이 이세정 기자] 뮤지컬 ‘레미제라블’로 시작하는 새해 첫 ‘신한카드 더 모먼트(신한카드 The Moment)’ 행사가 전석 매진됐다.

신한카드 더 모먼트는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과 확신의 순간을 선물한다’는 의미를 담은 신한카드의 대표 문화 공연 브랜드다. 2021년 2월 뮤지컬 ‘위키드’부터 ‘드라큘라’, ‘엑스칼리버’, ‘노트르담 드 파리’ 등 신한카드 스폰서십 공연장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공연으로 진행해왔다.

신한카드는 마스터카드와 함께 오는 27일 블루스퀘어 신한카드홀에서 열리는 뮤지컬 ‘레미제라블’ 오후 2시 공연을 ‘신한카드 더 모먼트’ 행사로 진행한다. 신한카드 마스터브랜드 소지 고객 대상으로 티켓 1장 가격에 2장을 예매할 수 있는 1+1 혜택을 제공했다.

행사 당일 뮤지컬 관람 고객을 위해 블루스퀘어 주변 음식점에서 이용금액 10%를 캐시백 받을 수 있는 ‘마이샵’ 쿠폰도 제공한다. 쿠폰 활성화 후 대상 음식점에서 신용카드 또는 체크카드로 2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5000원까지 10%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행사와 함께 진행하는 ‘마이샵’ 이벤트는 고객 혜택 제공을 통한 지역 상권 활성화를 위해 준비했다.신한카드 빅데이터연구소에 따르면 작년 한해 ‘신한카드 더 모먼트’ 행사로 주변 상권의 소비가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블루스퀘어 공연장 반경 500미터 이내에 위치한 편의점과 요식업종 이용현황 비교·분석 결과 지난 주 같은 요일 대비 행사일에 이용고객은 9.7%, 이용건수는 9.9%, 매출은 4.7%가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고객은 물론 소상공인에게도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방안을 고민하고 추진할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신한금융그룹이 지향하는 ‘고객중심, 일류신한’ 달성을 위해 차별화된 혜택과 경험을 제공해 상생경영 실천에 앞장서 나가겠다”고 말했다.

키워드
#신한카드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