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B국민카드]
[사진=KB국민카드]

[이뉴스투데이 이세정 기자] KB국민카드는 24일 연휴를 앞두고 늘어나는 해외여행 수요에 맞춰 해외 이용고객 대상 경품 추첨, 호텔 할인, eSIM 카드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KB페이에서 응모 후 해외에서 10만원 이상 결제 시 1000명 경품 추첨

KB페이 이벤트에서 응모 후 2월말까지 해외이용금액 합산 10만원 이상 결제 고객 대상으로 ‘24년! 선물로 시작하는 트래블러스 클럽’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신세계 이마트 모바일 3만원 상품권(100명) △베스킨라빈스 쿼터 아이스크림(200명) △배달의 민족 모바일 5000원 상품권(700명)을 제공한다. 가족카드 이용금액은 본인 회원에 합산되며, 경품은 3월말 이내 제공된다.   

2월말까지 KB페이 트래블러스 클럽 내 전용페이지에서 호텔 예약 및 결제 시 즉시 할인 또는 리워드를 제공한다. 호텔스닷컴에서 2월까지 예약하고 12월까지 투숙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10% 즉시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트립닷컴에서 11월까지 투숙하는 고객 대상 호텔 8%, 항공 2%, 액티비티는 이용일 제한 없이 4% 즉시 할인된다. 아고다는 5월까지 투숙하는 고객 대상 최대 10% 즉시 할인되며, 부킹닷컴은 투숙일 제한없이 최대 12% 리워드를 제공한다.

2월 25일까지 런던, 밀라노, 파리 등 유럽 9개 도시 명품 아울렛에서 구매 시 10% 할인과 5유로(또는 파운드) 상당 음료 바우처도 제공한다.

2월말까지 KB국민 국제브랜드 카드(KB국민 기업, 비씨, 마에스트로, 모바일카드 제외) 회원 대상으로 eSIM 구매 시 20% 즉시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키워드
#KB국민카드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