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신한카드]
[사진=신한카드]

[이뉴스투데이 이세정 기자] 신한카드는 23일 신한금융그룹 통합 앱 ‘신한 슈퍼SOL’ 오픈 기념 ‘신한 슈퍼SOL 체크카드’를 출시하고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한 슈퍼쏠 체크카드는 국내·외 전가맹점에서 이용금액의 0.3%를 월 최대 3만 포인트까지 적립해준다. 적립은 전월 이용금액 30만원 이상, 신한은행 결제 계좌 연결 시 제공된다.

생활 영역(이동통신요금·후불교통카드·도시가스) 이용 시 1.7%, 쇼핑 영역(이마트·롯데마트·홈플러스·롯데백화점·현대백화점·신세계백화점·11번가·G마켓·옥션·쿠팡·티몬·위메프) 이용 시 0.7%, 해외 가맹점 이용 시 0.7% 추가 적립으로 최대 2%까지 포인트를 제공받을 수 있다. 

출시 기념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는 2월 29일까지 신한 슈퍼쏠 체크카드를 발급받고 이벤트 응모 후 해당 카드로 10만원 이상 결제 시 2500포인트를 지급한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신한금융그룹의 통합 앱 신한 슈퍼SOL 출시를 기념해 신한 슈퍼SOL 체크카드를 리뉴얼 출시했다”면서 “신한 슈퍼SOL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한 차원 높은 고객 경험을 제공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키워드
#신한카드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