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B캐피탈]
[사진=KB캐피탈]

[이뉴스투데이 이세정 기자] KB캐피탈은 2024년 경영전략 방향과 목표를 공유하는 ‘2024년 경영전략회의’를 개최했다.

경영전략회의는 오전, 오후 세션으로 나누어 진행됐다. 지속 성장 모멘텀 발굴 및 플랫폼 고도화 등 외형 및 내실 있는 균형 성장을 위한 전략 방향을 모색했다. 

오전 세션에서는 KB캐피탈의 2024년 경영전략 방향성과 목표를 공유했다. 경영전략 방향성은 △경영환경 분석 △내부 현황 진단 △중장기 전략 방향의 순서로 진행됐다.

오후 세션에서는 김용섭 날카로운 상상력연구소 소장의 ‘2024년 트렌드를 읽자’는 주제로 올해 유행하게 될 트렌드에 대한 전망과 비즈니스 측면에서의 트렌드에 대해 강의했다. 다음 순서로 신제구 서울과학종합대학원 교수의 ‘리더의 행복한 리더십’ 이라는 주제 강연이 진행됐다.

빈중일 KB캐피탈 대표는 “어려운 환경 속에서 내실 있는 균형 성장을 위해 리테일금융은 확장성과 수익성을 견인하고, 기업금융은 성장성과 건전성을 제고함과 동시에 견고한 리스크관리와 효율적 자본 및 자원 배분을 통한 경영관리 최적화를 해나가야 한다”고 말했다.

이어 “KB캐피탈의 지향점은 고객에게 최고의 가치를 전달하는 고객중심 경영과 ESG를 기반으로 하는 책임경영의 실천으로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상생 금융을 통해 최고의 KB캐피탈을 만들어 나가야한다”고 당부했다. 

키워드
#KB캐피탈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