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녹즙이 설 명절을 맞아 풍요로운 설 선물 대전을 진행한다. [사진=풀무원녹즙]
풀무원녹즙이 설 명절을 맞아 풍요로운 설 선물 대전을 진행한다. [사진=풀무원녹즙]

[이뉴스투데이 최은지 기자] 풀무원녹즙(대표 김미경)은 설 명절을 맞아 ‘풍요로운 설 선물 대전’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고물가가 이어지는 상황 속에서 가족이나 지인들을 위한 의미 있는 선물을 보다 합리적인 비용과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우선 가족 및 지인 등 선물용으로 인기가 높은 프리미엄 건강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내달 2일까지 풀무원녹즙 가맹점 또는 모닝스텝(녹즙 배달원)을 통해 ‘관절청춘’ 또는 ‘산녹삼골드’를 2박스 구매하는 고객에게 1박스를, 3박스 구매 시 2박스를 추가 증정한다.

관절청춘은 MSM(디메틸설폰)에 칼슘과 마그네슘을 더해 관절∙연골∙뼈 건강을 한 번에 케어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산녹삼골드는 녹용과 산삼배양근의 영양을 그대로 담아 원기 충전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지난 15일 리뉴얼 출시됐다.

이 밖에도 건강즙을 구매하는 고개들을 위한 다채로운 혜택을 마련했다. △진한 흑도라지&수세미 △발효숙성 흑마늘600 △발효숙성양배추100 △원기충전진 △헛개열매와 밀크씨슬 등  건강즙 9종을 2박스 구매하는 고객에게 국내산 여주와 돼지감자를 사용한 저당 건강즙 ‘비트 품은 진한 여주&돼지감자’ 1박스를 추가 증정한다. 

이찬미 풀무원녹즙 PM(Product Manager)은 “감사한 마음과 따뜻한 정을 나누는 설을 맞아 고객분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족이나 지인의 건강을 챙기며 한층 더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돕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풀무원녹즙으로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행복한 명절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