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A 코어백' 화보 이미지. [사진=휠라]
'FILA 코어백' 화보 이미지. [사진=휠라]

[이뉴스투데이 최용선 기자] 이탈리안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는 새 시즌을 준비하는 중고생, 대학생, 사회초년생들을 위해 스타일리시함과 기능성을 모두 갖춘 ‘2024 백팩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시즌에 선보이는 백팩 컬렉션 대표 제품은 ‘FILA 테크백’과 ‘FILA 코어백’으로, 트렌디한 디자인에 키치함을 더해줄 키링까지 구성해 소비자들의 취향 저격에 나선다.

먼저 ‘FILA 테크백’은 트렌디한 고프코어 무드에 기능성을 더한 제품으로 넉넉한 26L 용량에도 725g의 가벼운 가방으로 착용시 부담감을 최소화했다. 벤틸레이션(통풍)기능을 갖춘 에어쿠션 등판을 적용해 오랜 시간 편안하고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손이 자주가는 앞포켓을 비롯해 가방 내, 외부의 수납공간을 강화했다. 또한 새로운 출발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담은 키링 ‘크핑이’를 추가 증정해 ‘키링 패션’ 유행을 반영했다.

색상은 인디핑크, 실버그레이, 크림, 블랙 4가지로 출시됐으며 특히 인디핑크와 실버그레이 컬러는 트렌드한 글로시 소재를 사용해 은은하고 고급스러운 광택감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15만 9000원이다.

‘FILA 코어백’은 뛰어난 수납성을 자랑하며, 특히 스쿨룩에도 가장 멋스럽게 연출하기 좋은 제품이다. 15인치 노트북과 태블릿을 넣을 수 있는 넉넉한 내부 공간과 사이드 포켓, 여기에 작은 수납품 소지가 가능한 동그라미 미니 키링을 추가로 증정해 실용성을 높였다.

소프트한 에어메시 등판, 탈착 가능한 가슴 벨트가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어떤 스타일에도 어울리는 캐주얼한 디자인으로 스쿨룩, 데일리룩 등 다양한 코디에 활용할 수 있다. 블랙, 크림, 라벤더, 소프트 핑크 4가지 컬러로 출시됐으며 가격은 13만 9000원이다.

휠라는 트와이스 지효와 함께한 화보도 공개했다. 지효는 이번 화보를 통해 ‘FILA 테크백’과 ‘FILA 코어백’을 자기만의 스타일로 완벽하게 소화해 건강하고 트렌디한 새학기 룩을 선보였다. 특히 지효와 함께한 보다 다양한 룩은 휠라코리아 공식 온라인스토어의 기획전을 통해 오는 25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휠라코리아 관계자는 “다가오는 새학기를 맞아 스타일리시하면서 실용적인 백팩을 찾는 소비자를 위해 이번 백팩 컬렉션을 선보이게 됐다”라며 “설레는 마음과 부푼 기대를 안고 있을 지금, 휠라가 제안하는 백팩과 함께 희망찬 출발을 준비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