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유쾌한생각]
[사진=㈜유쾌한생각]

[이뉴스투데이 김국진 기자] ㈜유쾌한생각은 17일 카메라용 삼각대 전문제조업체인 포토프로(Fotopro)사와 한국내 총판 계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특히 고급형 비디오 삼각대 및 세계적인 추세인 카본 계열 삼각대의 한국내 총판 계약을 체결하며 정식 공급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 계약을 통해 ㈜유쾌한생각은 기존 국내에 유통되는 동급의 제품보다 한 단계 높은 수준의 카메라 삼각대군을 국내 소비자에게 제공함으로써 사진 촬영 및 인터넷 방송 환경을 더욱 편리하고 진보된 수준으로 끌어올릴 계획이라고 전했다.

또한 기존 영상 및 사진 조명과 배경 시스템은 물론 카메라 삼각대군과 다양한 라이브 방송용 장비를 소비자들에게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유쾌한생각 관계자는 “당사는 해당 제품군에 대한 국내 공식 인증을 모두 획득하고 자체 고객지원실을 구축해 A/S망을 강화할 것"이라며 "자체 기술 지원팀을 통한 교육 및 활용지원 등 다양한 고객 친화적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금년 20주년을 맞이한 포토프로(Fotopro)는 미국, 일본은 물론 유럽 등지까지 각종 비디오 삼각대, 사진용 삼각대, 인터넷 Live 방송용 삼각대 및 셀카봉 등 각종 카메라 액세서리를 생산하는 글로벌 삼각대 생산업체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