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씨앤씨 초공진이 2024 초공진 설 리미티드 기획세트 2종을 선보인다. [사진=에이블씨앤씨]
에이블씨앤씨 초공진이 2024 초공진 설 리미티드 기획세트 2종을 선보인다. [사진=에이블씨앤씨]

[이뉴스투데이 최은지 기자] 에이블씨엔씨는 프리미엄 한방 브랜드 초공진(CHOGONGJIN)이 한정판 기획세트 ‘2024 초공진 설 리미티드 기획세트’ 2종을 선보였다고 18일 밝혔다. 

초공진은 840시간 정성스럽게 발효한 핵심 성분 BIO공진™과 귀한 한방 성분 처방으로 힘 있고 탄탄한 피부를 선사하는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브랜드다. 에이블씨엔씨는 지난 2022년 자사 브랜드인 미샤의 한방 라인 중 하나인 초공진을 전략적인 브랜드 개편을 통해 단독 브랜드로 독립시킨 바 있다.

2024 초공진 설 리미티드 기획세트는 청룡의 해를 맞아 용의 여의주를 형상화한 패키지 디자인과 더욱 풍성해진 제품 구성으로 선보였다. 여기에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메시지 카드도 동봉해 더욱 값진 설 선물이 될 수 있게 기획했다.

기획세트는 총 2종으로 선보인다. △6중 주름 개선으로 피부 밀도를 강화하는 토탈 안티에이징 라인 영안 3종 세트 △강력한 탄력 개선 효과를 선사하는 탄력 리프팅 라인 소생 3종 세트이다. 

설을 맞아 다양한 혜택도 마련했다. 먼저 2월 말까지 초공진 기획세트 전품목을 최대 30% 할인한다. 온·오프라인 멤버십 회원에게는 5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2024 초공진 설 리미티드 기획세트’ 구매 시, 초공진 3단 멀티 파우치를 증정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