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이 보틀샵을 론칭했다. [사진=롯데온]
롯데온이 보틀샵을 론칭했다. [사진=롯데온]

[이뉴스투데이 최은지 기자] 롯데온은 주류 전용관 ‘보틀샵(BOTTLE SHOP)’을 론칭했다고 18일 밝혔다.

롯데온은 보틀샵을 통해 주류 상품 탐색 경험을 개선하고, 다양해진 고객 취향을 만족시키겠다는 목표다.

보틀샵은 와인, 양주, 전통주 등 2500여개 상품을 모아 선보이며, 상품을 쉽게 탐색하고 취향에 맞는 상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음식 별 페어링하기 좋은 와인’, ‘선물하기 좋은 와인’ 등의 주제에 맞춰 인기 상품을 제안한다.

더불어 롯데마트와 연계해 롯데온에서 구매 가능한 상품을 확대하고, 매장픽업 서비스를 개편하는 등 온라인 주류 구매의 편의성을 높였다. 기존에는 본인이 거주하는 인근 매장의 주류 상품만 구매할 수 있었지만, 이번에 주류 전용 픽업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여 전국 롯데마트 매장에서 판매하는 모든 주류 상품을 확인할 수 있게 됐다.

이를 통해 일부 매장에만 입점해 있는 한정판 인기 상품도 한 눈에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다. 상품 선택 시 재고를 보유하고 있는 매장을 확인하고, 원하는 롯데마트 매장을 선택해 상품을 수령할 수 있다.

보틀럅 손칭을 기념해 다음 달 14일까지 주류 특가 행사도 진행한다. 발베니, 맥캘란, 글렌알라키 등 인기 상품의 재고를 확보하고, 롯데온 단독 혜택으로 선보인다. 

김대창 롯데온 그로서리상품팀장은 "최근 프리미엄 주류 시장이 확대됨에 따라 주류 취향이 다양해지고 있어, 취향에 맞는 상품을 손쉽게 찾고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보틀샵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이 “전국 롯데마트 매장과 연계해 구매 가능한 상품을 확대하고 픽업 서비스도 개편해 선보이니, 롯데온에서 나만의 주류 취향 찾고 편리하게 구매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키워드
#롯데온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