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Te’ (테’)]
[사진=Te’ (테’)]

[이뉴스투데이 김국진 기자] 선케어 전문 브랜드 Te’ (테’) 가 ‘무신사 뷰티’에 런칭했다고 19일 밝혔다.

무신사에서는 ‘초록 35’ (CHOROK 35) 무기자차 선쿠션을 비롯해 기존 무기자차 선크림을 개선한 ‘하양 35’ (HAYANG 35) 3종과 식약처에서 SPF차단 기능성 허가를 받은 ‘파랑 10’ (PARANG 10)’ 아로마 태닝 오일까지 모두 5종의 선케어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Te’의 ‘초록 35’ 무기자차 선쿠션은 무기자차 제품의 단점을 개선한 데일리 선케어 제품이며, ‘파랑10’ 아로마 태닝오일은  최근 동남아로 떠나는 여행객들을 위한 제품이다. 또한 ‘하양35’는 피부타입별 니즈 맞춤 무기자차 선크림으로 계절마다 바뀌는 피부 컨디션에 맞춰 골라 사용할 수 있다는 이점이 있다. 

석아영 Te’ 대표는 “무신사 뷰티의 입점은 지금까지 Sunny Lifestyle Beauty라는 Te’만의 독보적인 브랜드 가치의 대중성을 검증 받은 것이며, 이를 계기로 국내외 시장 확대에 더욱 더 총력을 기울이겠다”고 전했다.

Te’는 세포라가 GenZ 대상으로 큐레이션한 브랜드만 입점할 수 있는 ‘더 현대 서울’ 매장에서도 만날 수 있으며, 그 외 롯데인터넷면세점, 무신사 글로벌, SSG닷컴, 아난티 ‘이터널저니’ 등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한편 Te’는 무신사 입점을 기념해 오는 30일부터 다음달 13일까지 ‘신규 입점 이벤트’와 ‘입점 기념 브랜드 단독 기획전’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와 할인 프로모션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