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하나카드]
[사진=하나카드]

[이뉴스투데이 이세정 기자] 하나카는 17일 다가오는 설 명절 맞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풍요로운 설 명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은 △경품 이벤트 △설 명절 선물세트 △효도 가전제품 △행복한 겨울여행 △주유 및 정비 등 다양한 분야에서 진행된다.

경품 이벤트는 15일부터 2월 15일까지 하나 개인 신용카드로 1회 이상 결제 고객 2024명에게 BHC 치킨 세트를 증정한다. 경품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면 추첨을 진행한다. 당첨자는 3월 8일까지 개별 안내한다.

설 명절 선물세트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농협하나로마트, 이마트 에브리데이, GS THE FRESH 등에서 최대 40% 할인 또는 최대 600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G마켓, 옥션, 위메프, 마켓컬리 등 온라인 쇼핑몰에 설 명절 선물세트 최대 2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효도용 가전제품 구매 시 삼성닷컴과 LG전자 온라인몰에서 특별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삼성닷컴에서는 최대 110만원 청구 할인 및 12개월 무이자 할부를 제공하고 LG전자 온라인몰에서는 7% 청구 할인, 12개월 무이자 할부와 다이슨 브랜드에서 금액 구간별 5% 청구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설 연휴 맞이 여행 고객에게는 전국 7대 스키장 렌탈·리프트 최대 50% 할인, 하나투어 12개월 무이자 할부, 노랑풍선 6·12개월 무이자 할부, 롯데면세점 시내점 최대 15만원 LDF PAY 증정, 현대백화점면세점 인천공항점 최대 20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안전한 귀성길을 위해 스피드메이트에서 엔진오일·부동액·타이어·배터리 교환 시 최대 5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롯데시네마에서 6000원 영화관람권 쿠폰을 제공해 합리적인 가격에 가족·연인·친구와 영화를 관람할 수 있다.

이완근 하나카드 영업그룹장은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이해 선물을 준비하는 손님들을 위해 다양한 할인과 증정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면서 “설 연휴 동안 하나카드와 함께 풍요롭고 행복한 시간 보내길 바란다”고 밝혔다.

키워드
#하나카드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