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쏘 봄 컬렉션 라운드넥 트위드 자켓 화보 이미지. [사진=이랜드 미쏘]
미쏘 봄 컬렉션 라운드넥 트위드 자켓 화보 이미지. [사진=이랜드 미쏘]

[이뉴스투데이 최용선 기자] 이랜드의 여성 SPA 브랜드 미쏘는 일상적이면서도 특별하게 데일리룩을 연출할 수 있는 24년 봄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뉴; 레디 투 웨어(NEW; READY-TO-WEAR)’를 테마로 ‘새로운 시즌을 맞아 데일리룩을 새롭게 정의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주력 상품은 테일러드 크롭 자켓, 라운드넥 트위드 자켓과 함께 블루종 점퍼 등 아우터 제품으로 구성됐다.

특히 지난해 패션 트렌드로 급부상한 ‘올드머니룩’에 이어 올해는 더 단정한 스타일의 ‘미니멀룩’이 떠오르면서 미쏘의 스테디셀러인 ‘테일러드 크롭 자켓’과 ‘라운드넥 트위드 자켓’에는 클래식한 무드를 더해 선보인다.

또 미쏘는 컬렉션 론칭과 함께 일상의 감성을 담은 룩북도 공개했다. 이번 룩북은 미니멀하고 클래식한 무드를 유지하면서도 큼직한 아웃포켓으로 기능적 요소를 갖춘 유틸리티 스커트와 같은 트렌드 아이템을 매치해 포인트를 준 것이 특징이다.

이랜드 미쏘 관계자는 “이번 컬렉션은 ‘새로운 데일리룩’이라는 주제로 일상 속에서 편안하면서도 특별하게 입을 수 있는 아이템들로 구성했다”며 “봄 시즌에 어울리는 핑크, 베이지 등 화사한 컬러와 소재로 준비했으니 각자의 취향에 맞는 데일리룩으로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미쏘의 24년 봄 컬렉션은 전국 미쏘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