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폴액세서리 빌리 세로 토트백 이미지. [사진=삼성물산 패션부문]
빈폴액세서리 빌리 세로 토트백 이미지. [사진=삼성물산 패션부문]

[이뉴스투데이 최용선 기자]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빈폴액세서리(BEANPOLE ACCESSORY)는 2030세대 직장인을 위한 ‘웰컴 뉴커머(WELCOME NEWCOMER)’ 컨셉의 2024년 신상품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봄여름 시즌을 맞이해 새로운 첫 출발을 앞둔 신입사원과 직장인 등 뉴커머를 위한 출근백으로 비즈니스 캐주얼 스타일링에 적합한 미니멀한 디자인은 물론 매일 출퇴근 시 들고 다니기 좋도록 경량성에 중점을 뒀다. 또 문서나 IT 기기 등을 적절히 보관할 수 있는 다양한 수납공간에도 신경 썼다.

특히 직장인 여성들을 위해 가벼운 나일론 소재로 제작된 ‘윈디(Windy)백’ 시리즈를 새롭게 출시했다. 둥근 돔 형태의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격식 있는 비즈니스룩에 어울리는 ‘슬림 라운드 백팩’과 브라운 가죽 컬러 배색과 버클 장식 포인트가 적용돼 캐주얼한 스타일의 ‘라운드 플랩 백팩’ 등이다. 

또 고급스러움이 돋보이는 ‘윈디 세로 토트백’은 숄더백 형태로 실용적이고 룸키를 모티브로 한 열쇠 참 장식이 디자인적 포인트다.

통근러들을 위한 ‘커뮤터 백팩’도 있다. 코듀라 원단과 코팅 가죽을 사용해 내구성과 경량성을 살렸다. 데일리룩이나 오피스룩에도 잘 어울리는 깔끔한 디자인으로 랩톱, 태블릿 PC 등을 별도로 수납할 수 있는 포켓을 더해 활용도를 높였다. 

또 남성 가방 중 스테디셀링 상품인 ‘빌리(Billy)백’ 시리즈를 선보인다. 이번 시즌에 새롭게 선보인 ‘빌리 스퀘어 백팩’과 가로/세로형 디자인의 ‘빌리 토트백’ 등이다. 댄디한 감성의 ‘빌리 스퀘어 백팩’은 외부 코팅가죽 배색 배치에 변화를 줘 기존 백팩보다 캐주얼한 느낌을 강조했다. 

이상우 빈폴액세서리 팀장은 “설레는 시작을 앞둔 2030세대 직장인들을 위해 세련미와 실용성을 고루 갖춘 신상 출근백을 출시했다”라며 “미니멀한 디자인에 다양한 포인트를 더한 윈디백과 함께 꾸안꾸(꾸민 듯 안 꾸민 듯) 스타일의 출근룩을 완성해보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빈폴액세서리는 ‘24년 봄여름 시즌 출근백 출시를 기념해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패션/라이프스타일 전문몰 SSF샵에서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연다. SSF샵 추천템을 구매한 고객에게 태블릿 파우치를 증정하며 소진 시 종료된다. 아울러 오는 2월 15일까지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빈폴 유플랫 매장에서 팝업스토어도 함께 운영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