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조던 키즈 백팩 화보 이미지. [사진=한세엠케이]
2024 조던 키즈 백팩 화보 이미지. [사진=한세엠케이]

[이뉴스투데이 최용선 기자] 한세엠케이(각자대표 김동녕, 김지원, 임동환)의 플레이키즈-프로는 신학기 시즌을 맞아 ‘조던 키즈 백팩’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먼저 실내화 가방과 세트로 구성된 ‘조던 러버핀 스쿨 백팩’은 국내 시장을 타겟으로 새롭게 개발한 제품으로 한국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조던 로고와 신발, 유니폼 등 깜찍한 러버핀으로 디테일을 더했고, 블랙, 네이비, 핑크 등 3가지 색상으로 선보이며 선택의 폭을 넓혔다. 우산이나 물통 등을 수납하기 편리한 매시 소재의 사이드 포켓, 아이들도 쉽게 탈부착이 가능한 자석 형태의 가슴 벨트 등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구현했다.

‘조던 에어 퍼포먼스 백팩’은 2023년 출시 이후 꾸준히 많은 사랑을 받아온 에어 퍼포먼스 백팩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넓은 내부 공간과 다양한 포켓으로 수납력이 우수하다. 통풍 구멍을 추가해 통기성도 높였으며, 푹신한 가방끈으로 어깨 압력을 한층 줄여 착용감도 편안하다. 오염도가 낮아 활동성이 큰 아이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조던 특유의 시크한 감성이 돋보이는 깔끔한 블랙과 그레이 색상으로 선보인다.

이 밖에도 실내화 가방이나 학원용 가방 등으로 활용하기 좋은 ‘조던 스쿨 토트백’도 함께 출시했다. 

한편, 플레이키즈-프로는 오는 23일까지 신학기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쑥쑥포인트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신규 출시한 조던 키즈 백팩 라인 및 의류 등 신학기 컬렉션 구매 시 10%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플레이키즈-프로 관계자는 “유행을 타지 않는 세련된 디자인과 우수한 내구성으로 오랫동안 활용할 수 있는 조던 키즈 백팩과 함께 아이들의 신학기를 준비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