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프라다(PRADA)]
[사진=프라다(PRADA)]

[이뉴스투데이 김국진 기자] 배우 이재욱과 에스파(aespa) 멤버 카리나가 지난 14일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열린 프라다의 24FW 남성복 패션쇼에 참석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날 이재욱은 울 소재 그레이 컬러 수트 셋업과 블랙 컬러의 리나일론 및 사피아노 레더 소재의 숄더 백으로 룩을 완성했으며, 카리나는 오간자 소재의 화이트 드레스와 라임 컬러의 리나일론 미니 백을 포인트로 매치했다.

[사진=프라다(PRADA)]
[사진=프라다(PRADA)]

프라다의 24FW 남성복 패션쇼는 ‘HUMAN NATURE’이라는 이름 하에 사무실 내부와 자연 경관을 대조시키는 세트 디자인을 선보였다. 공존하는 두 세계 간의 역설적인 이분화를 보여줬고, 인간에 대한 근본적 진리와 우리의 자연적 본능, 감정적 요구를 탐구해 인간이 우리 주변 세계와 깊고 본질적인 연결을 필요로 한다는 이야기를 펼쳐냈다.

또한 컬렉션 룩들은 우리가 살고 있는 곳이 어디가 되었든 환경과 계절의 개념을 반영했으며, 바깥세상과 자연의 실상, 밖으로 나가 세계를 경험하고자 하는 욕망을 표현해냈다.

한편 프라다의 24FW 남성복 패션쇼 영상은 프라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