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김종효 기자] BAT로스만스는 15일 액상형 전자담배 ‘뷰즈 고 800’의 판매처를 전국으로 확대한다고 밝혔다.

이번 판매처 확대로 인해 성인 흡연자들은 서울 지역을 포함해 전국 3만여 개의 편의점과 베이프 샵 등을 통해 뷰즈 고 800을 구입할 수 있게 됐다. 

서울 외 지역에서 출시하는 제품은 △달콤한 퍼플 브리즈 △시원 산뜻한 그린 스파크 △청량함을 선사하는 콜드 프레시 △상쾌함 달콤함이 조화로운 썸머 프레시 등 4종으로, 가격은 1만원이다.

뷰즈 고 800은 지난해 7월, 서울 편의점과 베이프 샵 등 8500여 곳에서 판매를 시작했다. 출시 이후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반응에 힘입어 한 달 반 만에 라인업을 4종에서 8종으로 확대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BAT로스만스는 론칭 약 6개월 만에 판매처를 서울 외 지역으로 확대하며, 국내 액상형 전자담배 시장에서 대표 브랜드로 입지를 굳힌다는 계획이다.

뷰즈 고 800은 천연 니코틴 용액이 포함된 폐쇄식 액상형 전자담배로, 세라믹 가열 기술이 적용돼 별도의 예열 없이 곧바로 사용할 수 있다. 일반 연초처럼 불을 붙이거나, 궐련형 전자담배와 같이 예열 시간을 기다릴 필요가 없어 편리하다는 장점이 있다. 

또 충전 없이 최대 800회까지 흡입할 수 있으며 BAT만의 자체 디자인인 반투명 흡입구를 적용해 기존 액상형 전자담배 제품과 차별화를 뒀다. 액상 용량은 1.95ml(니코틴 함량 0.9%)이고, 배터리 용량은 515mAh다.

BAT로스만스 관계자는 “뷰즈 고 800은 높은 기술력과 편의성을 기반으로 국내 성인 흡연자들에게 호응받고 있다”며 “글로벌 시장에서 리딩 브랜드로 입지를 공고히 하는 만큼 성인 흡연자들의 높은 기대를 충족해 나가며, 더 많은 성인 흡연자에게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