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B캐피탈]
[사진=KB캐피탈]

[이뉴스투데이 이세정 기자] KB캐피탈은 15일 한국GM과 1월 한 달간 쉐보레 차량 구매 고객 대상으로 현금 지원과 할부 혜택이 결합된 ‘콤보 할부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한국GM은 콤보 할부 프로그램을 이용해 더 뉴 트레일블레이저를 구입하는 고객에게 80만원을 지원한다. KB캐피탈은 5.9%의 이율로 최대 36개월 할부, 또는 6.5%의 이율로 최대 72개월 할부 상품을 고객의 선택에 따라 제공한다. 

콤보 할부를 통해 차량가 2699만원인 더 뉴 트레일블레이저(E-Turbo 1.35 가솔린 LT CVT)를 구입할 경우 현금 할인 80만원을 적용 받고, 할부 기간을 72개월로 하면 약 월 45만원(할부 금리 6.5%)에 구매할 수 있다.

한국GM은 더 뉴 트레일블레이저 모델 외에도 콤보 할부 프로그램을 통해 트래버스를 구매할 경우 차량 금액의 최대 15%를 지원하고, 타호 구매 고객에는 최대 300만원을 지원한다.

스파크 차량을 보유한 고객이 트레이블레이저를 구매할 시 20만원을 지원한다. 7년 이상 된 차량을 보유한 고객이 트래버스 또는 타호를 구매할 시 50만원 지원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KB캐피탈 관계자는 “쉐보레 판매 활성화를 위한 한국GM과 함께 고객에게 혜택이 되는 콤보 할부 프로그램을 기획했다”면서 “앞으로도 고객들의 금융부담을 덜고, 니즈에 맞춘 다양한 상품을 개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키워드
#KB캐피탈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