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에 참석한 볼키즈들과 가운데 좌측부터 토드 우드브릿지(Todd Woodbridge) 전 호주 프로 테니스 선수, 레이튼 휴이트(Lleyton Hewitt) 전 호주 프로 테니스 선수, 데미안 메레디스(Damien Meredith) 기아호주 법인장, 크레이그 타일리(Craig Tiley) 호주오픈 토너먼트 디렉터가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 [사진=기아]
행사에 참석한 볼키즈들과 가운데 좌측부터 토드 우드브릿지(Todd Woodbridge) 전 호주 프로 테니스 선수, 레이튼 휴이트(Lleyton Hewitt) 전 호주 프로 테니스 선수, 데미안 메레디스(Damien Meredith) 기아호주 법인장, 크레이그 타일리(Craig Tiley) 호주오픈 토너먼트 디렉터가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 [사진=기아]

[이뉴스투데이 노해리 기자] 호주오픈 공식 스폰서인 기아가 후원 23주년을 맞아 공식차량 전달식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에 나선다.

기아는 11일 호주 빅토리아 주 멜버른 파크에서 기아 및 호주테니스협회(Tennis Australia)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2024 호주오픈 테니스 대회(이하 2024 호주오픈)’ 공식 차량 전달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된 차량은 EV9 15대, EV6 10대, 쏘렌토 95대, 카니발 10대 등 총 130대의 차량으로 대회 기간 중 참가 선수, VIP, 대회 관계자 등의 이동과 원활한 행사 운영을 위해 활용될 예정이다. 기아는 전세계에서 다양한 자동차 상을 수상하고 있는 EV9과 EV6를 필두로 다양한 전동화 모델들로 앞으로의 스폰서십 공식 차량을 구성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기아는 세계적인 테니스 스타이자 기아의 브랜드 글로벌 홍보대사인 라파엘 나달과의 파트너십 20주년을 기념해 멜버른 파크 내 마가렛 코트 아레나(Margaret Court Arena) 테라스에 라파엘 나달의 동상을 설치하고 라파엘 나달을 통해 테니스 팬들에게 테니스의 열정과 영감을 이야기하는 브랜드 캠페인 ‘디어 테니스(Dear Tennis)’를 공개한다.

편지를 주고받는 형식의 영상으로 제작된 브랜드 캠페인 ‘디어 테니스(Dear Tennis)’는 △메인 영상인 ‘디어 테니스(Dear Tennis)’ △파트너십 헌정 영상인 ‘디어 라파(Dear Rafa)’ △호주테니스협회와 협업해 특별 제작한 주니어와 라이징스타, 레전드, 현역 테니스 선수와 챔피언들의 스토리를 담은 3편의 스토리텔링 영상 ‘신시어리 테니스(Sincerely Tennis)’로 구성됐다.

‘디어 테니스(Dear Tennis)’는 11일부터, ‘디어 라파(Dear Rafa)’는 14일부터, 기아 온드미디어에서, ‘신시어리 테니스(Sincerely Tennis)’ 영상은 23일부터 기아 및 호주오픈 공식 소셜 채널에서 볼 수 있다.

또 기아는 2024 호주오픈을 맞아 멜버른 파크 내에 기아 전동화 플래그십 EV9의 혁신성을 드러낼 수 있는 디자인의 부스를 설치하고 호주에서 ‘더 기아 EV9(The Kia EV9)’의 본격적인 런칭 캠페인을 진행한다.

기아 고객경험본부장 류창승 전무는 “2024호주오픈은 기아와 호주오픈의 각별한 파트너십을 알리는 특별한 대회”라며 “기아는 호주오픈을 통해 기아가 글로벌 전동화를 선도하는 브랜드임을 전세계에 알리고자 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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