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이 오는 8일부터 7일간 색조브랜드 할인행사 '메이크업 브랜드 어워드 페스티발'을 진행한다. [사진=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이 오는 8일부터 7일간 색조브랜드 할인행사 '메이크업 브랜드 어워드 페스티발'을 진행한다. [사진=LG생활건강]

[이뉴스투데이 최은지 기자] LG생활건강은 8일부터 7일간 색조 제품 할인 행사인 ‘메이크업 브랜드 어워드 페스티발’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해 글린트·코드글로컬러·VDL·프레시안의 일부 품목이 뷰티 플랫폼 글로우픽과 뷰티 매거진 얼루어 등에서 어워드를 수상한 것을 기념해 마련됐다. 

먼저, 어워드 수상 제품 행사로 글린트는 톤업 크림 50% 할인과 하이라이터·블러쉬 세트 30% 할인 및 파우치&브러쉬 증정 행사를 준비했다. 코드글로컬러는 픽스온 프라이머를 26% 할인한다.

VDL은 파운데이션, 쿠션, 프라이머 포 아이즈 단품을 19% 할인하며 쿠션 단품 구매 고객에게는 동일호수 리필을, 프라이머 포 아이즈 단품 구매 고객에게는 핸드크림을 증정한다. 프레시안은 파운데이션 단품을 40%, 쿠션·파운데이션 세트를 22% 할인하고, 쿠션·파운데이션 세트 구매고객과 쿠션 단품 구매 고객에게는 리필 1개를 증정한다.

이외에도 글린트 아이팔레트와 프레시안 립틴트를 70% 할인한 가격에 판매하는 파격적인 혜택이 제공되며, 인기제품인 코드글로컬러 오일컷 팩트 및 파우더와 VDL 아이샤인 아이섀도우 팔레트, 컬링 마스카라, 스키니 브로우는 50% 할인한 반값에 판매한다. 또 최근 출시된 3세대 기능성 립케어 제품인 ‘립세린’ 균일가 행사가 최초로 진행돼 글린트, 코드글로컬러, 프레시안 3개 브랜드의 립세린 전 품목을 9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향후에도 고객들의 접근성과 편리성이 높은 온라인 채널에 집중하고, 이번 고객 감사 행사와 같은 차별적 고객가치 제공 방안을 꾸준히 제안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