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안상철 기자] 예산군은 관내 기관단체를 비롯한 각계 인사가 참여한 가운데 지난 4일 더센트럴웨딩홀에서 ‘2024년 신년하례회’를 성대히 개최했다.

예산문화원(원장 김종옥)이 주관한 신년하례회는 최재구 예산군수, 홍문표 국회의원, 이상우 예산군의회 의장을 비롯한 각 기관단체장 등 각계 인사 400여명이 참석해 갑진년을 맞아 청룡의 힘찬 기운으로 지역 화합과 상생의 의지를 다지고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중추적인 역할을 다짐했다.

신년하례회 [사진=예산군]
신년하례회 [사진=예산군]

 

신년하례회는 식전 행사인 오카리나 연주와 △새해인사 △신년사 △신년축하떡 절단 △건배 제의 △만세삼창 등 순서로 진행됐으며, 참석자들은 새해 덕담을 주고받는 가운데 예산 발전을 염원하고 친교를 다졌다.

최재구 예산군수는 “작년 한 해는 전국에 예산을 알리는 해였다면 올해는 더 나은 예산으로 도약하기 위한 기반을 다지는 해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아울러 “인구소멸을 최우선 과제로 삼을 계획인만큼 여기 계신 여러분의 많은 도움과 성원이 필요하다”며 “‘건강한 예산’, ‘안전한 예산’, ‘재난 재해가 없는 예산’을 이룰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