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악 워터피아 스파밸리 전경. [사진=한화호텔앤드리조트]
설악 워터피아 스파밸리 전경. [사진=한화호텔앤드리조트]

[이뉴스투데이 최용선 기자] 한화호텔앤드리조트(대표이사 김형조)는 리조트의 주요 서비스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윈터 올인클루시브(Winter All-Inclusive)’ 패키지를 오는 2월 28일까지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숙소와 식사, 부대시설 등 리조트의 모든 서비스를 포함하는 이번 패키지는 설악 쏘라노와 거제 벨버디어, 경주에서 이용 가능하다. 이들 3곳의 지난해 겨울 평균 투숙률 85% 이상으로 인기가 좋다고 호텔 측은 설명했다.

먼저 설악 쏘라노는 디럭스 객실과 조식 뷔페, BBQ치킨 세트, 설악 워터피아 주간권 혹은 나이트 스파 입장권을 마련했다. 설악 워터피아는 워터슬라이드, 파도 풀 등 스릴 넘치는 물놀이 시설을 추운 겨울에도 따뜻하게 이용할 수 있다. 가격은 19만 9000원부터다.

거제 벨버디어는 스위트 객실과 오스테리아 조식 뷔페 혹은 고메이 금액권을 제공한다. 부대시설은 키즈 테마업장과 In&Outdoor Pool, 벨 스파 바디 트리트먼트 이용권 중 한 개를 선택하면 된다. ‘벨 스파(Belle Spa)’는 거제 벨버디어의 고급 스파 시설로 얼굴과 몸, 발 등 부위별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가격은 23만 4000원부터다.

경주는 디럭스 객실과 조식 뷔페, 교촌치킨 세트, 뽀로로아쿠아빌리지 혹은 사우나 입장권으로 구성했다. 온천수로 만들어진 뽀로로아쿠아빌리지는 뽀로로 돛단배, 에디의 잠수함 등 뽀로로 마을을 구현해 아이 동반 가족에게 인기가 좋다. 가격은 16만 5000원부터다.

패키지 구매 고객에게는 한화리조트 제작 굿즈 ‘트래블 목베개’를 오는 7일까지 선착순 증정한다. 투숙 기간은 2월 28일까지며 자세한 내용은 한화리조트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 관계자는 “이번 패키지는 출시 이후 한 달 동안 약 1000 객실이 판매될 만큼 많은 고객이 찾고 있다”라며 “특히 그동안 선보인 올인클루시브 패키지 중 가장 큰 할인율을 제공하고 구성을 다양화해 가성비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