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창 수승대 눈썰매장[사진=거창군]
거창 수승대 눈썰매장[사진=거창군]

[이뉴스투데이 경남서부취재본부 박두열 기자]거창군은 오는 23일부터 겨울 여행지로 인기 높은 수승대 눈썰매장을 개장한다고 밝혔다.

군은 120m 길이의 슬로프와 무빙워크가 설치돼 있는 수승대 눈썰매장의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시설물을 보완·정비했다.

또 충분한 인원의 안전요원을 배치하고 이용객들에게 안전수칙을 안내해 안심하고 즐길 수 있는 놀이시설로 운영할 예정이다.

특히, 거창의 4대 관광명소인 거창 항노화힐링랜드 Y자형 출렁다리(가조면), 거창창포원(남상면), 감악산 꽃&별 관광지(신원면)와 더불어, 수승대 출렁다리가 지난해 11월 개장해 거창을 찾는 많은 관광객이 눈썰매도 타고, 출렁다리도 체험해 볼 수 있다.

수승대관광지 눈썰매장은 창원·거제·진주 등 경남 일원과 대전·광주·대구 등에서 찾아오고 있으며, 인근 눈썰매장에 비해 가격대비 저렴하고, 힘들이지 않게 눈썰매를 즐길 수 있는 무빙워크가 설치돼 있어 인기가 높다.

수승대 눈썰매장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시까지 △오후 2시부터 오후 5시까지, 하루 2회 운영하며, 이용료는 1인당 어린이 6,000원, 청소년 7,000원, 성인 8,000원(단체이용료는 30명 이상부터 적용)이고 눈썰매장 이용 시 주차료는 무료이다.

운영 기간은 올해 12월 23일부터 내년 2월 12일까지이며, 설 전날인 2월 9일과 설 당일인 2월 10일은 휴장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