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 리조트 앤 호텔, ‘해피 뉴이어 인 룸’ 패키지 이미지. [사진=코오롱 리조트 앤 호텔]
코오롱 리조트 앤 호텔, ‘해피 뉴이어 인 룸’ 패키지 이미지. [사진=코오롱 리조트 앤 호텔]

[이뉴스투데이 최용선 기자] 코오롱 리조트 앤 호텔은 다가오는 새해를 맞아 ‘해캉스(해돋이+호캉스)’ 및 각종 신년 혜택을 선보이는 ‘블루 뉴이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연말연시를 호텔에서 보내고자 하는 높은 수요가 나타남에 따라 마련됐다. 특히 오는 31일 코오롱 리조트 앤 호텔은 마우나오션리조트가 97%, 호텔 포코 성수는 98%를 달성하며 높은 객실 예약률을 보이고 있다.

먼저 ‘해피 뉴이어 인 룸’ 패키지는 객실 1박과 함께 해를 닮은 베이커리 ‘옳온’의 치타스 치즈 타르트 1박스가 증정돼 새해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따뜻하게 몸을 녹여줄 스위스미스 핫 코코아 2잔도 제공돼 창밖에서 일출을 감상할 수 있다. 패키지는 오는 2월 29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2024년 갑진년 ‘청룡의 해’를 기념한 ‘웰컴 드래곤’ 현장 이벤트도 1월 한 달간 실시한다. 용띠 또는 이름에 글자 ‘용’이 들어가는 투숙객에게는 파란색 용 모양 무드등을 선물한다. 체크인 시 주민등록증, 여권, 학생증 등의 신분증을 제시하면 된다. 증정품은 선착순으로 제공되며, 재고 소진 시 이벤트는 조기 종료된다.

마우나오션리조트는 ‘해캉스족’을 위해 오는 1월 1일 단 하루 ‘선라이즈 위드 마우나’ 이벤트도 전개한다. 야외 물놀이장 ‘블루 워터’에 동대산 절경과 함께 새해 일출을 감상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한다.

투숙객들이 추위를 이겨낼 수 있도록 미니 카페 또한 운영할 계획이다. 해당 공간은 당일 일출 예상 시각보다 1시간 이른 오전 6시 30분부터 입장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신정 당일 레스토랑 ‘썬시티’에서는 뷔페형 조식을 제공한다. 떡국을 포함한 다양한 메뉴를 선사해 해돋이 감상 후 푸짐한 새해 첫 끼를 즐길 수 있다. 마우나오션 C.C의 클럽하우스에서 또한 당일 라운딩 고객을 대상으로 떡국을 무료 제공한다.

이벤트는 코오롱호텔, 마우나오션리조트, 코오롱 씨클라우드호텔, 호텔 포코 성수, 울진 금강송 에코리움에서 진행된다. 블루 뉴이어 프로모션 관련 보다 자세한 사항은 시설별 홈페이지 및 코오롱 리조트 앤 호텔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코오롱 리조트 앤 호텔 관계자는 “2024년 갑진년을 맞아 패키지 및 이벤트에 건강과 행복, 부의 상징인 청룡의 기운을 가득 담았다”며 “코오롱 리조트 앤 호텔에서 친구, 연인 및 가족과 함께 한 해를 되돌아보고 새해를 풍성한 혜택과 함께 힘차게 맞이해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