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찬 골프존뉴딘그룹 회장. [사진=골프존뉴딘그룹] 
                                      김영찬 골프존뉴딘그룹 회장. [사진=골프존뉴딘그룹] 

[이뉴스투데이 최용선 기자] 골프존뉴딘그룹(회장 김영찬)은 저소득 취약계층을 위한 이웃사랑 성금 5억원을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했다고 14일 밝혔다.

골프존뉴딘그룹은 2020년부터 4년 연속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이웃사랑 성금을 전달, 현재까지 총 20억원의 후원금을 적립했다.

골프존뉴딘그룹은 2021년 대전지역 기업 최초로 ‘나눔명문기업’ 골드회원에 가입하며 나눔문화 확산에 대한 의지를 표명했다. 사랑의열매 나눔명문기업은 고액 기업 기부 프로그램으로 골프존뉴딘그룹은 누적 기부금액 5억원 이상을 달성한 기업에게 주어지는 골드회원에 이름을 올렸다.

이웃사랑 성금은 골프존뉴딘홀딩스를 비롯해 골프존, 골프존카운티, 골프존커머스 등 골프존뉴딘그룹 계열사들이 함께 마련했으며,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의 생필품 후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김영찬 골프존뉴딘그룹 회장은 “골프존뉴딘그룹은 동반성장해 온 이웃과 사회에 보답하기 위해 꾸준히 사회공헌활동을 실천하며 나눔문화 확산에 노력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소외이웃에 관심을 가지고 지역사회에 따뜻한 온기를 전하는데 앞장서겠다”라고 밝혔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