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김종효 기자] 비타민C, 비타민B6, 코엔자임Q10 등을 함유한 건강한 금연보조제 비타스틱 비타센스가 금연보조제 브랜드 대상을 수상 했다.

비타스틱 비타센스는 뛰어난 타격감과 연무량으로 흡연욕구를 해소시켜 주는 금연초다.

건강하게 담배끊는 법으로 유명한 바티민담배 비타센스는 전자 담배 부작용 걱정이 없다.

비타센스는 관세청 및 국내 클레어 연구소에서 실시한 액상 유해물질 성분 분석 결과, 어떤 유해물질도 검출 되지 않아 부작용 걱정 없는 안전한 제품이라는 설명이다. 또한 니코틴 타르 액상을 다시 넣어 재사용 할 수 없게 일회용으로 제작돼 더욱 안전하다.

비타센스는 기존 금연 용품인 금연껌, 금연초, 아로마 금연 파이프 등으로 해소 하지 못하는 흡연 습관을 강력한 타격감과 풍부한 연무량으로 확실하게 해소해 준다.

금연클리닉에서 추천하는 금연껌, 금연초, 아로마 금연파이프, 금연 스틱 등 다양한 금연보조제 사용에도 불구하고 흡연 습관과 흡연 욕구 해소가 되지 않아 금연에 실패한 실 사용자들에게 금연선물로 비타센스가 추천되고 있다.

액상에 유해물질, 니코틴, 타르 등 유해물질이 있는 일회용 전자 담배와는 달리 비타민을 함유한 액상으로 안전한 비타스틱 비타센스는 전국 약국 및 편의점, 전자담배 가게에서 구매 가능하나 19세 미만에게는 판매되지 않는다.

온라인 비타민담배 비타센스 홈페이지에서 구매하면 50%할인 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고, 금연 후 신체변화 체험후기 이벤트를 통해 네이버 적립금을 받을 수도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