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이배윤 기자] 화성시는 ㈜태헌, 에이에스엠케이㈜, 현대자동차㈜, (재)반도문화재단, 제부도해상케이블카(주)가 체육·문화발전 및 인재육성 등을 위해 화성시에 후원했다.

화성시 기탁자 기부증서 수여식.
화성시 기탁자 기부증서 수여식. [사진=화성시]

㈜태헌이 후원한 1000만원은 화성시 육상 우수선수 육성 및 선수 영입에 지원될 예정이며, 에이에스엠케이㈜에서 후원한 1억원은 화성시 인재육성을 위해 장학금으로 사용된다.

또한 현대자동차㈜가 후원한 1000만원은 제24회 화성 효 마라톤 대회 개최 지원에, (재)반도문화재단과 제부도해상케이블카㈜에서 각각 후원한 1000만원은 관내 시각예술단체 및 공연예술단체에 지원될 예정이다.

기탁식은 8일 화성시청 중앙접견실에서 진행됐으며, 정명근 화성시장을 비롯한 고태호 ㈜태헌 대표이사, 김용길 에이에스엠케이㈜ 대표이사, 박세혁 현대자동차㈜ 연구개발총무기획팀장, 박신득 (재)반도문화재단 사무국장, 이백현 제부도해상케이블카㈜ 대표이사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정명근 화성시장은 “따뜻한 후원에 앞장서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화성시 기부심사위원회 구성·운영 및 기부자 예우에 관한 조례에 따라 감사행사 및 홍보, 행정지원 등 기부자에 대한 최대한의 예우를 하겠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