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리가 연말 ‘홀리데이 디저트 페어’를 개최한다. [사진=컬리]
컬리가 연말 ‘홀리데이 디저트 페어’를 개최한다. [사진=컬리]

[이뉴스투데이 최은지 기자] 컬리는 130여개 상품을 최대 30% 할인하는 ‘홀리데이 디저트 페어’ 기획전을 연다고 6일 밝혔다.

25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기획전에서는 연말을 빛내 줄 윈터 에디션 케이크와 크리스마스 특별 선물세트, 다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각종 파이 및 아이스크림, 쿠키 등을 준비했다. 컬리멤버스 회원만을 위한 단독 특가 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다양한 유럽 전통 크리스마스 케이크도 마련했다. 슈톨렌, 파네토네, 팡도르, 부쉬드노엘은 겨울이 되면 독일, 프랑스 등에서 즐겨 찾는 전통적인 베이커리다. 컬리온리인 ‘밀도’ 슈톨렌, ‘라 보카’ 부쉬드노엘은 합리적인 가격에 색다른 비주얼로 인기가 높다.

‘피아스코나로’의 파네토네 케이크도 준비했다. 이탈리아 전통 케이크인 파네토네는 은은한 건과일이 빵 사이에 박혀 있는 둥근 돔 형태의 촉촉한 케이크다. 파네토네를 만드는 ‘피아스코나로’는 이탈리아의 유서 깊은 페이스트리 가문으로, 오직 마켓컬리에서만 상품을 소개하고 있다.

한편 이 외에도 컬리는 연말 모임을 알차게 즐길 수 있도록 ‘홀리데이 마켓’ 기획전을 11일까지 진행한다. 간편식부터 테이블웨어, 파티 용품까지 총 1,300여 개에 달하는 상품들을 최대 64% 할인 판매한다. 깜짝 쿠폰 5000원도 지급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