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이 신세계 유통 3사와 공동 기획한 혁신 제품 5종을 선보인다. [사진=CJ제일제당] 
CJ제일제당이 신세계 유통 3사와 공동 기획한 혁신 제품 5종을 선보인다. [사진=CJ제일제당] 

[이뉴스투데이 최은지 기자] CJ제일제당은 신세계 유통 3사(이마트·SSG닷컴·G마켓)와 공동으로 기획한 폭신 왕만두(고기·김치), 스팸 토마토 디트로이트 피자, 스팸 튀김, 쭈곱새(밀키트) 등 혁신 제품 5종을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CJ제일제당과 신세계는 지난 6월 파트너십 체결 이후, 신세계 유통 3사를 통해 제품을 선론칭하는 방식으로 협업을 이어왔다. 제품 콘셉트 개발 등 기획 단계부터 양 사가 협업해 제품을 선보이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먼저 폭신 왕만두(고기·김치)는 반죽을 발효해 겉은 부드럽고 폭신하면서도 속은 쫄깃한 식감으로 전통시장 맛집의 맛을 그대로 구현했다. 스팸 토마토 디트로이트 피자는 CJ제일제당의 인기 제품인 스팸과 고메 디트로이트 피자의 조합으로 탄생했다. 

스팸 튀김은 SNS 등에서 인기있는 레시피에 CJ제일제당만의 노하우를 적용해 만든 제품으로, 스팸과 튀김 옷을 황금 비율로 배합했다. 밀키트 제품인 쭈곱새(쭈꾸미곱창새우전골)는 진한 사골육수에 신선한 해산물, 쫄깃한 곱창을 풍부하게 넣고, 급속 냉동한 야채를 별도로 제공해 집에서도 외식 전문점의 맛 품질을 즐길 수 있다.

이 외에도 CJ제일제당은 플랜테이블 국물요리 2종(육개장·미역국), 플랜테이블 캔햄, 해찬들 우리찹쌀 태양초 고추장 등을 이마트, SSG닷컴, G마켓에 첫 선을 보인다. 이 제품들은 2개월 간 선론칭 판매된다.

소비자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우선 이마트에서는 30일까지 가격 할인 및 1+1행사, 시식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SSG닷컴에서는 블랙프라잉데이 프로모션을 통해 3만원 이상 구매 시 3천원 할인쿠폰 지급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식품과 유통 분야에서 각각 최고 경쟁력을 보유한 두 기업이 공동 개발한 신제품을 출시하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양사 간 시너지를 통해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춘 다양한 혁신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