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리에서 간편식으로 판매하는 겨울 간식 제품군의 판매가 크게 증가했다. [사진=컬리] 
컬리에서 간편식으로 판매하는 겨울 간식 제품군의 판매가 크게 증가했다. [사진=컬리] 

[이뉴스투데이 최은지 기자] 간편식으로 만나는 겨울 대표 길거리 간식들의 인기가 크게 늘고 있다.

16일 컬리에 따르면, 이달 보름간 마켓컬리에서 판매된 호빵은 전년 동기 대비 100%, 호떡과 붕어빵은 각각 40%, 35% 증가했다. 

갑작스러운 추위가 이어지는 가운데 고물가까지 겹치며 저렴한 가격에 집에서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는 간편식 간식들이 인기를 끌고 있는 덕분이다. 

지난 8일 입동 이후 일주일 간 판매된 꼬치어묵 판매량 역시 전년 동기 대비 320% 늘었다. 고래사 가정용 꼬치어묵은 사각 어묵 꼬치 10개와 어묵탕 소스 2봉이 들어 있으며 1개 680원 꼴로 가격도 합리적이다.

한편 마켓컬리는 23일까지 ‘겨울 간식 열전’ 기획전을 열고 쌀쌀한 날씨에 제격인 붕어빵과 꼬치어묵, 호빵, 꿀고구마 등 다양한 겨울 간식을 최대 20% 할인 판매한다. 

추운 날 생각나는 코코아, 전통차는 물론 달콤한 ‘할매니얼’ 간식 등 추위를 녹여줄 130여개 상품을 마련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