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연복의 복주머니의 어향동고 메뉴 레시피 소개 영상 캡쳐. [사진=CJ프레시웨이]
이연복의 복주머니의 어향동고 메뉴 레시피 소개 영상 캡쳐. [사진=CJ프레시웨이]

[이뉴스투데이 최은지 기자] CJ프레시웨이는 중식 전문가 이연복 셰프와 조미료 전문기업 해천미업의 ‘해천 시그니처 굴소스’ 홍보에 나선다고 16일 밝혔다. 

CJ프레시웨이와 이연복 셰프는 이번 협업을 통해 해천 시그니처 굴소스를 활용한 중식 레시피 소개 영상을 제작하고, 유튜브 채널 이연복의 복주머니와 CJ프레시웨이에서 공개했다.

1편에서 이연복 셰프는 중식당의 인기 메뉴인 ‘어향동고’를 가정에서도 간편하고 맛있게 조리할 수 있도록 직접 만든 레시피를 소개했다. 어향동고는 표고버섯에 다진 새우살을 넣고 튀긴 후 매콤한 어향소스와 곁들이는 요리로, 이연복 셰프는 새우살과 어향소스에 해천 시그니처 굴소스를 넣어 요리의 감칠맛을 더했다.

2편에서는 한국호텔관광전문학교 재학생을 대상으로 해천 시그니처 굴소스를 활용한 팔진탕면 레시피를 전수하고, 이를 기반으로 조리 실습을 진행했다. 팔진탕면은 8가지 이상의 채소와 해산물을 굴소스로 볶아 만든 보양식으로, 진한 감칠맛이 핵심이다.

해천 시그니처 굴소스는 생굴로 만들어 깊은 감칠맛을 더한 프리미엄 소스로, 중식은 물론 한식·일식·양식 등 여러 종류의 요리에 활용 가능해 인기가 많다. CJ프레시웨이가 독점 공급하고 있으며, 식자재 유통 고객사인 외식·급식업체뿐 아니라 대형마트, 식자재마트 등 다양한 채널에서 판매 중이다.

CJ프레시웨이 관계자는 “요리 전문성과 대중 인지도가 높은 이연복 셰프와 함께 중식 레시피 영상을 선보이며 해천 시그니처 굴소스의 맛과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국내 독점 공급하고 있는 해외 유명 상품에 대한 마케팅 활동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