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NE능률]
[사진=NE능률]

[이뉴스투데이 정영미 기자] ‘NE능률 주니어랩’이 지난달 론칭한 ‘AI 수행평가 서비스’의 네이밍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AI 수행평가 서비스는 25년 교육과정부터 적용되는 디지털 교과서 도입에 대비하여 적용된 NE능률 주니어랩의 프리미엄 학습 서비스이다.

한 주 동안 학원에서 학습한 내용을 기반으로 자동으로 과제를 부여하고 자동 채점 후에는 평가 분석 리포트를 발행한다.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로부터 인증을 획득한 AI 솔루션을 적용하여 기술 정확도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네이밍 공모 기간은 11월 15일부터 11월 30일까지이며, 해당 서비스를 1회 이상 이용한 주니어랩 학원이라면 학원 당 5개까지 접수가 가능하다.

최종 선정작은 12월 11일 발표 예정이며, 1등 수상작에게는 태블릿 PC와 상패, 약 15만 원 상당의 학원 판촉물이 지급되며, 그 외 수상작에게도 문화상품권과 다양한 판촉물 경품을 증정한다.

NE능률 주니어랩 관계자는 “AI 수행평가 서비스는 출시 2주 만에 무료체험 참가자가 3,000명 이상 돌파하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라고 밝히며 “공모전을 통해 서비스의 정체성을 담은 좋은 명칭이 발굴되기를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