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현대카드]
[사진=현대카드]

[이뉴스투데이 이세정 기자] 현대카드는 7일부터 쇼핑, 여행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고물가에 따른 쇼핑 부담을 줄일 수 있는 다양한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현대에이치몰, CJ 온스타일, GS숍, 홈앤쇼핑, 롯데홈쇼핑 등 주요 홈쇼핑에서 최대 7%, 티몬, AK몰, 컬리 등에서는 최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LG전자 베스트샵에서는 결제금액에 따라 최고 30만원의 캐시백을, LGE.COM에서는 50만원 이상 결제시 100만원 한도 내에서 7%를 청구 할인 받을 수 있다.

오프라인 매장 이벤트도 진행된다.

롯데백화점에서 단일 브랜드 합산 금액대별로 최대 7만원의 롯데상품권을 증정한다. 삼성전자, LG전자 제품 구매시 각 브랜드 합산 금액대별 최대 150만원의 상품권을 제공한다. AK플라자에서는 화장품을 포함한 패션 브랜드 결제 시 구매 금액대별로 최대 50만원의 상품권을 증정한다.

국내외 여행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아메리칸 익스프레스(AMEX) 브랜드 현대카드로 ‘포시즌스 호텔 & 리조트’에서 2박 연속 숙박 시 100달러의 호텔 크레딧을 제공한다. 또, 마스터카드 브랜드 현대카드로 ‘반얀트리 호텔 & 리조트’에서 결제 시 2인 무료 조식과 2박 요금으로 3박 투숙, 스파 20%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부킹닷컴 특별 할인 페이지를 통하면 대상 숙소에 한해 최대 30%를 즉시 할인 해준다.

항공권 구매 혜택도 다양하다. 직전 6개월간 대한항공카드 결제 이력이 없는 고객이 대한항공 홈페이지 및 앱에서 항공권을 구입하는 경우 5%(최대 5만원)의 청구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대한항공카드로 30만원 이상 결제시 최대 10만원의 캐시백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대한항공 기프트카드 5만원권을 제공한다. 결제 전 현대카드 홈페이지에서 이벤트에 응모하면 된다.

진에어에서 현대카드로 항공권 구매 시 사전 구매 수하물 3만원 할인과 사전 주문 기내식 2만원 쿠폰 중 하나를 제공한다. 하나투어와 더현대트래블를 통해 해외 항공권을 결제하면 최대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롯데인터넷면세점에서는 매주 목요일 구매 금액대별 최대 8%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밖에도 오는 15일부터 한 달간 안드로이드 휴대폰 이용 고객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직전 1년간 구글플레이에서 현대카드를 이용한 적 없는 회원이 현대카드로 구글플레이에서 누적 3만원 이상 결제시 10%(최대 1만원)의 청구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키워드
#현대카드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