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우리카드]
[사진=우리카드]

[이뉴스투데이 이세정 기자] 우리카드는 11월 한달간 ‘세라젬 우리카드Ⅱ’를 이용해 세라젬 의료기기 렌탈 고객에게 비용을 최대 42만원 추가할인 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11월 신규 렌탈고객은 일정조건 충족 시 최장 60개월동안 7천원 렌탈료 추가할인을 적용받게 된다. 60개월동안 기본 60만원의 청구할인 혜택에 42만원의 추가할인으로 총합 102만원의 할인혜택을 누릴 수 있다.

지난 7월 출시된 카드는 우리카드 독자결제망 구축 후 출시된 최초의 제휴카드다. 세라젬 의료기기 렌탈료를 해당 카드로 결제시 전월 실적에 따라 렌탈료 청구할인이 가능하다. 전월 30~100만원 이용시 월 1만원 할인, 100~200만원 이용시 월 2만원 할인, 200만원 이상 이용시 월 3만원 할인이 기본으로 적용된다. 렌탈이 아닌 의료기기 구매를 원하는 고객에게도 해당 카드 이용시 36개월 장기할부 혜택이 주어진다.

세라젬 관계자는 "홈헬스케어의 대중화를 위해 프리미엄 제품라인도 장기렌탈을 통해 고객부담을 줄여왔다”고 밝히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더욱 부담없는 렌탈료로 집에서 편안하게 프리미엄 헬스케어를 경험하는 고객이 많아지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 카드의 연회비는 국내전용, 해외브랜드(MasterCard) 2만원이다. 자세한 혜택 및 신청 방법은 우리카드 홈페이지 또는 스마트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키워드
#우리카드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