굽네몰이 ‘굽네 수비드 닭가슴살 소프트’를 출시하며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지엔건강생활]
굽네몰이 ‘굽네 수비드 닭가슴살 소프트’를 출시하며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지엔건강생활]

[이뉴스투데이 김종효 기자] 닭가슴살 전문몰 굽네몰이 ‘굽네 수비드 닭가슴살 소프트’를 출시하며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굽네 수비드 닭가슴살 소프트’는 굽네만의 수비드 공법을 사용해 75%의 수분 함량으로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이 특징이다. 신선한 국산 닭가슴살을 저온에서 12시간 숙성한 후 진공팩에 넣어 83도에 천천히 가열했다. 생산 즉시 영하 25도에서 급속 냉각해 본연의 맛과 육즙을 충분히 담았다. 

굽네몰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통해 기존 수비드 닭가슴살 제품인 ‘갈릭 허브’, ‘블랙 올리브’까지 총 3종의 수비드 라인업을 갖춰 선택의 폭을 더욱 넓혔다.

굽네 수비드 닭가슴살 소프트는 1팩당 20g의 단백질이 함유된 고단백, 저지방 제품으로 식감은 물론 영양성분까지 채웠다. 또한 100kcal로 구성돼 맛있게 식단 관리하기 제격이다. 샐러드, 샌드위치, 닭가슴살 스테이크 등 다양한 레시피로 활용할 수 있어 가벼운 한끼 식사나 단백질 보충용 간식으로 즐기기도 좋다.

굽네몰은 수비드 닭가슴살 소프트 출시를 기념해 반값 특가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오는 11월 6일까지 공식 홈페이지 회원에게 수비드 닭가슴살 소프트 3팩을 50% 할인한 6000원에 판매한다. 자세한 내용은 굽네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지앤건강생활 정수철 대표는 “굽네몰을 이용하는 소비자에게 더욱 맛있고 건강한 제품을 제공하고자 프리미엄 수비드 공법을 활용한 ‘굽네 수비드 닭가슴살 소프트’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굽네몰은 소비자가 믿고 먹을 수 있는 제품 개발과 생산에 주력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굽네몰은 최근 고객 편의성 개선 및 만족도 향상을 위해 홈페이지 리뉴얼을 진행한 바 있다. 리뉴얼 기념으로 신제품 수비드 소프트를 포함해 오는 11월 1일까지 굽네몰 인기 제품을 최대 50%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