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이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 전국편에 참여한다. [사진=티몬] 
티몬이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 전국편에 참여한다. [사진=티몬] 

[이뉴스투데이 최은지 기자] 이커머스 업계가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 전국편에 참여하며 국내 숙박 시설에 대한 대규모 할인 행사에 동참한다.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는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주관하며, 한국 방문의 해를 맞아 국내 여행 활성화를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5만원을 초과하는 국내 상품 구매시 사용 가능한 3만원 할인 쿠폰을 선착순 발급하는 게 핵심 내용이다. 

28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티몬은 내달 24일까지 최대 15%(최대 10만원) 중복 즉시 할인을 제공한다.

전국 인기 숙소도 총출동한다. 특히 티몬의 추천 상품을 모은 ‘슈퍼픽’ 라인업에 주목하면 한층 합리적이고 알찬 여행 계획을 완성할 수 있다. 제주신화월드 4개 지점은 29일 하루만 특가 혜택을 선보인다. 단풍 명소 인근에 있는 라마다 호텔&스위트 강원 평창은 오는 3일까지 한정 특가다. 

쿠폰 적용 입실 기간은 행사 기간과 동일하다. 쿠폰은 1인 1매 사용 가능하며 유효 기간은 발급 당일 오전 10시부터 다음 날 오전 7시까지다. 기간 내 사용하지 못했다면 자동 소멸되지만, 쿠폰 수량이 남아 있을 경우 재발급 받을 수 있다. 지난 상반기 및 추석 연휴편 할인 쿠폰을 사용했어도 이번 전국편 쿠폰을 이용할 수 있다.

위메프가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 전국편에 참여한다. [사진=위메프] 
위메프가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 전국편에 참여한다. [사진=위메프] 

위메프도 같은 기간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 전국편에 참여한다. 위메프의 경우, 단독 12% 중복 할인 쿠폰을 지급하고 특별 판매 상품을 소개한다. 

주요 상품으로는 △휘닉스 평창 리조트 △체스터톤스 속초 △쏠비치 삼척 리조트 △어반스테이 여수 웅천 등이 있다.

위메프 관계자는 ”역대 최대 규모의 행사인 만큼 다양한 지역과 다채로운 숙소로 가을 여행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에게 위메프만의 특별한 혜택을 더했다”고 말했다.

이어 “위메프와 함께 단풍이 물든 전국 곳곳의 숙소에서 가족들과 합리적 가격에 가을 나들이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쿠팡트래블이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에 참여한다. [사진=쿠팡] 
쿠팡트래블이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에 참여한다. [사진=쿠팡] 

쿠팡은 여행 전문관 쿠팡트래블에서 인기 숙박상품 1만 8000여개를 파격 할인한다.

쿠팡트래블은 이번 전국편 행사에 구매가 가능한 숙박상품을 추석편 대비 약 3000개 늘렸다. 또 쿠팡 와우회원에게만 제공되는 전용 상품에는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다양한 국내 인기 여행상품들을 모았다. 설악의 단풍이 절경인 강원도의 휘닉스파크∙용평리조트, 억새와 핑크뮬리가 만개하는 제주도의 신화월드, 여수나 포항, 남해 등 바닷가의 감성 풀빌라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럭셔리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롯데∙신라∙하얏트호텔도 있다. 

쿠팡트래블 관계자는 “단풍이 절정을 맞는 10~11월에는 국내 여행객이 늘어나는 추세”라며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좋은 상품을 확대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SSG닷컴이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 전국편에 참여한다. [사진=SSG닷컴] 
SSG닷컴이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 전국편에 참여한다. [사진=SSG닷컴] 

SSG닷컴은 처음으로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 전국편에 참여한다. 야놀자, 여기어때 등 여행사 5곳과 제휴해 전국 숙박 상품을 특가에 판매하고 추가 혜택을 제공해 지역 경제 회복에 기여한다는 방침이다. 

더불어 SSG닷컴은 첫 참여를 기념해 행사 구간을 나눠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1구간인 다음달 12일까지는 구매 금액별 최대 10% SSG머니 적립금 혜택과 숙박 상품 3%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 최대 7% 행사카드 청구할인도 가능해 체감 가격 혜택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2구간인 다음달 13일부터 19일까지는 여기어때, 야놀자 등 주요 참여사 숙박 상품을 12% 추가 할인하며, 최대 10% 행사카드 청구할인 혜택을 준다. 3구간인 다음달 20일부터 24일까지는 숙박 상품 5% 추가 할인 및 최대 7% 행사카드 청구할인을 준비했다.

이 외에도 SSG닷컴은 국내 여행 테마에 맞춰 가을, 겨울 방문하기 좋은 국내 여행지를 소개하고 바른 여행문화 캠페인 내용을 함께 제안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