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연보조제 비타센스가 금연 파이프 금연초 부분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사진=비타센스]
금연보조제 비타센스가 금연 파이프 금연초 부분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사진=비타센스]

[이뉴스투데이 김종효 기자] 금연보조제 비타센스가 금연 파이프 금연초 부분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건강한 금연 파이프 비타센스는 전자담배 부작용 걱정 없이 뛰어난 타격감과 연무량으로 흡연 욕구를 해소시켜 주는 금연초다.

컴팩트한 디자인의 건강한 일회용 비타스틱 비타센스는 두 종류가 있으며 비타민을 함유한 액상으로 각각 2600회, 8000회 대용량이라 MZ사이에서 금연 선물로 높은 순위를 랭크돼 있다.

전자 담배 액상은 종류나 순위에 상관 없이 일반담배와 마찬가지로 니코틴, 타르 등 유해물질을 함유하고 있어 부작용 위험이 있다.

그러나 건강한 비타민 담배 비타센스는 관세청 및 국내 클레어 연구소에서 실시한 액상 유해물질 성분 분석 결과 어떤 유해물질도 검출 되지 않아 부작용 걱정 없는 100% 안전한 제품이라는 설명이다. 또한 니코틴 타르 액상을 다시 넣어 재사용 할 수 없게 일회용으로 제작돼 더욱 안전하다.

기존 금연 용품인 금연껌, 금연초, 아로마 금연 파이프 등으로 해소 하지 못하는 흡연 습관을 강력한 타격감과 풍부한 연무량으로 확실하게 해소해 준다. 금연을 위해 다양한 금연보조제를 사용해 봤으나 흡연습관과 흡연욕구 해소가 안돼 금연에 실패한 실 사용자들이 비타센스를 통해 금연에 성공해 금연 후 신체변화 후기 등 입소문이 나면서 인기를 끌고 있다.

비타센스는 전국 약국, 편의점 및 전자담배 가게에서 구매 가능하나 19세 미만에게는 판매하지 않는다.

온라인 비타센스 홈페이지에서 구매하면 50%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금연 후 신체변화 체험후기 이벤트를 통해 네이버 적립금을 받을 수도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