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신포차가 오는 10월 25일 하루 동안 대표메뉴인 '한신닭발 2종'을 50%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더본코리아]
한신포차가 오는 10월 25일 하루 동안 대표메뉴인 '한신닭발 2종'을 50%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더본코리아]

[이뉴스투데이 김종효 기자] 더본코리아의 실내포차 브랜드 한신포차가 오는 10월 25일 하루 동안 대표메뉴인 '한신닭발 2종(한신닭발, 한신무뼈닭발)'을 50%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올 한 해 동안 한신포차를 꾸준히 사랑해 준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브랜드 대표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국물 닭발의 원조 격인 한신포차의 '한신닭발 2종'이 중독성 강한 매콤한 국물 양념과 부드러운 닭발의 식감으로 오랫동안 사랑받아 온 만큼, 이번 행사도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신포차는 오는 25일 단 하루 동안 대표메뉴 ‘한신닭발 2종’을 50% 혜택가에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매장 방문 고객에 한해 테이블당 1회만 적용되며, 타 쿠폰과 중복 할인 및 포장·배달 주문 시 혜택 적용이 불가하다.

한신포차는 이번 프로모션 외에도 매장에서 3만원 이상 결제 시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경품으로는 △한신닭발 1만원 쿠폰 △하이볼 1+1 증정 △주류(소주 또는 맥주) 1병 무료 증정 △포차세트 3000원 할인 ▲캔음료 1개 무료 증정 등이 마련됐다. 당첨 혜택은 다음 방문 시부터 기입된 매장에서만 사용이 가능하며, 해당 이벤트는 매장 사정에 따라 조기 마감될 수 있다.

한신포차 관계자는 “늘 한신포차를 기억해 주시고, 시그니처 메뉴인 국물 닭발을 좋아해 주시는 고객분들께 보답하고자 한신닭발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매콤하고 화끈한 한신닭발과 함께 추위와 일상 속 스트레스를 해소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1998년 처음 문을 연 한신포차는 80년대에서 90년대 후반까지 길거리에서 쉽게 볼 수 있던 포장마차의 분위기를 실내에 연출한 대한민국 최초의 대형 실내 포장마차다. 사람 냄새나는 정겨운 실내 포차를 모토로, 부담 없이 술잔을 기울일 수 있는 가성비 좋은 모임 장소로 사랑받고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