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이 환절기를 맞아 영양제를 파격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쿠팡]
쿠팡이 환절기를 맞아 영양제를 파격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쿠팡]

[이뉴스투데이 최은지 기자] 최근 환절기를 맞아 기침 환자가 늘면서,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에 이커머스 업계는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제품들을 특가에 선보이는 동시에, 야외활동을 즐기기 좋은 가을을 맞아 나들이·여행·간편식 등을 추천한다. 

먼저 쿠팡은 영양제를 파격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프로모션 행사를 릴레이로 진행한다. 

우선 건강식품 카테고리의 200여개 상품을 최대 50% 할인가에 선보이는 즉시 할인 행사를 15일까지 진행한다. 대표적인 상품으로는 △CJ 바이오코어 피부면역 유산균 100포 200g △일양약품 눈건강 루테인 골드 15g 30정 △메이준뉴트리 이승남 더블액션 프리바이오틱스 프락토올리고당 유산균 30p 150g 등 이다.

이외에도 16일부터 22일까지 진행하는 ‘이너뷰티 기획전’에서는 히알루론산, 콜라겐, 글루타치온, 유산균, 비타민, 비오틴 인기 제품을 준비했다. 23일부터 29일까지는 ‘환절기 감기 예방’ 기획전을 통해 프로폴리스, 꿀, 락토페린, 아연, 건강음료, 비타민음료, 홍삼, 건강즙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쿠팡 관계자는 “이번 릴레이 영양제 기획전은 고객들의 환절기 면역력 강화에 도움이 될 만한 고품질 제품을 엄선해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인기 영양제를 파격적인 가격에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위메프가 헬시 라이프 마켓을 연다. [사진=위메프] 
위메프가 헬시 라이프 마켓을 연다. [사진=위메프] 

위메프도 오늘부터 이틀간 ‘헬시 라이프 마켓’을 열고 의료·건강용품 780여 종을 할인 판매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당뇨·혈압 등 만성질환 고객을 위한 관리·측정용품부터 미리 준비하는 방한 핫팩과 안마용품 등이 특가다. 위메프에서 지난 9월 핫팩(663%)을 비롯해 종아리 마사지기(137%), 지팡이(57%) 검색량이 크게 늘며 환절기 건강 관리 상품에 고객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점을 반영했다.

행사 주요 상품은 △풀리오 종아리 마사지기 △브라운 귀체온계 △라오메뜨 전설의패치 △지닥터에이 혈당기 세트 △듀오덤 엑스트라씬 △뜨겁데이 핫팩(90원~) 등이다.

더불어 위메프는 헬시 라이프 마켓을 매달 둘째 주 주말 전개하는 전문관으로 이어간다는 방침이다. 행사 기간 5% 할인 쿠폰을 지급하며, 기획전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11월 ‘헬시 라이프 마켓’에서 사용 가능한 10% 리워드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티몬이 티몬투어 얼리버드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사진=티몬] 
티몬이 티몬투어 얼리버드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사진=티몬] 

티몬은 31일까지 티몬투어 얼리버드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가을 나들이부터 연말 여행까지 알차게 준비하고 싶은 소비자를 사로잡기 위해서다. 

구체적으로 국내외 2500여개 여행상품을 엄선하고, 10% 전용 할인(최대 10만원) 쿠폰을 발급한다. 특히 ‘오늘의 추천 여행지’ 코너에서는 국내 숙박부터 레저&입장권, 공연&전시, 해외여행까지 테마별 특가 상품들을 큐레이션 해, 알찬 여행, 나들이 준비를 돕는다.

오늘 단 하루 ‘X5 시즌패스 올인데이’도 실시한다. 고객 성원에 힘입어 준비한 2차 앵콜 프로모션으로, 얼리버드 특가에 장만할 수 있는 기회다. 더불어 오전 11시 티몬 플레이 라방을 비롯해, 리조트별 객실/레저 상품을 특가 판매하는 등 올인데이 혜택이 풍성하다.

컬리가 간편식 특가 위크를 진행한다. [사진=컬리] 
컬리가 간편식 특가 위크를 진행한다. [사진=컬리] 

컬리는 ‘간편식 특가 위크’를 연다. 1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에서는 유명 오프라인 맛집들의 신메뉴부터 마켓컬리에서 인기 있는 간편식까지 400여종의 먹거리 상품을 최대 20% 할인 판매한다. 매일 먹는 간편식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키워드 특가’와 ‘묶음 특가’ 코너도 제안한다.

또  줄 서야 맛볼 수 있는 오프라인 가게들의 신메뉴를 마켓컬리에서 새롭게 선보인다. 이연복의 목란 중화비빔면, 전주 베테랑 즉석우동, 또보겠지떡볶이집 쫄볶이, 서촌 영화루 고추 짬뽕 등 새로 출시한 유명 맛집 신메뉴를 컬리에서만 만날 수 있다.

더불어 컬리는 매주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3일간 ‘주말마트 빅세일’ 기획전을 진행 중이다. 필수 장보기 식품인 계란, 정육, 수산은 물론 휴지, 물티슈 등 생필품을 최대 할인가에 판매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