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에이스손해보험]
[사진=에이스손해보험]

[이뉴스투데이 이세정 기자] 에이스손해보험은 중장년 및 고령층 운전자를 위한 보장과 서비스를 강화한 ‘에이스 종합운전자상해보험’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에이스 종합운전자상해보험은 △운전자비용담보와 자동차 부상치료비 보장 제공 △척추 및 관절치료 보장 △창상봉합술 △산정특례진단비 등 중증치료관련 보장 △간병인비용 보장 등 중장년층 및 고령층 운전자에게 필요한 보장을 중점적으로 담았다.

교통사고부상치료비(1~7급), 상해응급실내원비용 및 중환자실입원일당을 기본으로 보장한다.

운전자에게 꼭 필요한 운전자 비용 및 자동사 사고 관련을 보장하는 △교통상해·후유장해(3~100%) 보장 및 입원·수술비 △교통사고처리지원금 △교통사고 변호사선임비용 △자동차사고벌금 및 스쿨존 사고벌금 △보복운전 피해 등은 특약으로 갖췄다.

척추·관절 담보 특약과 인공관절치환수술, 척추골절진단 및 상해수술, 추간판탈출증 수술비 및 신경차단술치료비, 관절증수술비 등도 신설·강화했다.

모재경 에이스손해보험 사장은 “지속되는 인구고령화로 고령 운전자의 수가 늘면서 관련 교통사고 건수도 증가하는 추세”라며 “에이스손해보험은 중장년 및 고령층 운전자가 안심하며 도로 운전을 즐길 수 있도록 든든하고 다양한 전용 보장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방침”이라고 밝혔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