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이 SSG 쓱 라이브 방송을 통해 ‘롯데호텔 괌 패키지’ 상품을 출시한다. [사진=노랑풍선]
노랑풍선이 SSG 쓱 라이브 방송을 통해 ‘롯데호텔 괌 패키지’ 상품을 출시한다. [사진=노랑풍선]

[이뉴스투데이 서병주 기자] 노랑풍선은 SSG 쓱 라이브 방송을 통해 ‘롯데호텔 괌 패키지’ 상품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5일 저녁 8시부터 60분간 방송되는 이번 상품은 어린 아이를 함께 동반할 수 있는 ‘2+1 패밀리팩’과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일반팩’ 2가지로 구성됐다. 오는 14일부터 12월 21일까지 제주항공과 티웨이항공, 진에어를 통해 출발하는 일정으로 오후 출발 시 레이트 체크아웃이 가능해 여유로운 여행 일정을 즐길 수 있다.

전 일정 괌의 대표적인 휴양지인 ‘투몬비치’ 앞에 위치한 5성급 특급호텔인 롯데호텔 괌에서 숙박과 라세느 조식 뷔페를 제공한다. 또 호텔 내 클럽 라운지나 카바나 등 여러 부대시설을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연인과 부부들의 필수코스 ‘사랑의 절벽’ △괌 아가나의 대표 명소이자 포토 스팟으로 유명한 ‘스페인 광장’ 등의 관광도 포함됐다.

노랑풍선은 이번 라이브 방송 시간 중 해당 상품을 구매한 고객을 위해 △오션프론트 클럽룸 업그레이드 △라세느 디너 라이브쇼(1회/3팀 추첨) △노랑풍선 시티버스 투어(10팀 추첨/최대 2매) 등 다양한 혜택을 증정하며 △패밀리팩 4만원(선착순 50명) △일반팩 성인 5만2천원(선착순 50명) 등 즉시 할인의 기회도 제공한다.

특히 방송 중 상품을 구매한 고객이 주문번호를 라이브 방송 댓글에 남기면 최종적으로 여행을 떠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오는 2024년 4월 30일까지 이용할 수 있는 롯데호텔 월드 디럭스 룸 1박(1명/2023년 12월22일~31일, 2024년 2월 8일~11일 제외) 이용권도 함께 주어진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포근한 날씨와 아름다운 자연을 머금은 괌은 액티비티나 휴양 등을 즐기러 오는 관광객들이 많은 여행지 중 한 곳”이라며 “이번 상품을 통해 지쳐있던 일상에서 벗어나 휴양과 관광을 함께 즐기며 힐링하는 여행을 경험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