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이지가 항공권 구매 시 와인 페스티벌 입장권과 여행자 보험 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교원투어]
여행이지가 항공권 구매 시 와인 페스티벌 입장권과 여행자 보험 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교원투어]

[이뉴스투데이 서병주 기자] 교원투어 여행이지가 홍콩관광청과 손잡고 항공권 구매 시 와인 페스티벌 입장권과 여행자 보험 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여행이지는 다음달 25일부터 27일까지 해당 기간에 출발하는 홍콩 항공권을 선착순으로 구매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2023 홍콩 와인 & 다인 페스티벌’ 입장권을 비롯해 시음 및 와인잔 증정권이 포함된 e쿠폰, 여행자 보험 서비스 등을 마련했다.

프로모션 참여는 여행이지 유튜브 공식 채널을 구독한 뒤 해당 채널에서 홍콩 항공권 프로모션 영상을 시청하면 된다. 이후 영상에 있는 링크를 통해 여행이지 홈페이지에 접속해 항공권을 예약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2023 홍콩 와인 & 다인 페스티벌은 포브스가 선정한 세계 10대 미식 축제 가운데 하나로, 센트럴 하버프론트 이벤트 스페이스에서 다음달 26일부터 29일까지 나흘간 열린다.

페스티벌이 열리는 기간 동안 300개 이상의 와인 및 음식 부스가 들어서는데, 프로모션을 통해 제공되는 쿠폰으로 행사장에서 다양한 와인을 시음할 수 있다. 여행자 보험 서비스가 제공돼 별도의 보험 가입이 필요하지 않다.

한편 여행이지는 공격수 셰프로 널리 알려진 박민혁 셰프와 함께 여행지의 미식 문화를 소개하는 콘텐츠인 ‘미식 트래블’을 선보이고 있다. 홍콩의 미식 문화와 와인 & 다인 페스티벌을 소개하는 ‘미식 트래블 홍콩 어택’ 편 영상은 다음달 12일 여행이지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여행이지 관계자는 “가을을 맞아 홍콩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에게 혜택을 드리기 위해 홍콩관광청과 함께 항공권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와인 페스티벌 입장권과 여행자 보험 서비스 등의 혜택과 함께 홍콩의 가을 정취를 가득 만끽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